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돈까스 줄서기 알바 등장 포방터 돈까스집 근황 포방터 돈까스는 몇년째 핫한건지 신기하네요

카테고리 없음

by 승마형 2020. 1. 2. 16:48

본문

9,000원이면 진짜 싼겁니다. 배아퍼서 깔려고 그냥 비싸다 하는거죠??? 수제 등심인데 어떻게 싸게 팔아요. 돈 없으면 그냥 싼거 먹어요. 가족이 제주도에서 나름 유명한 돈까스 집에서 흑돼지 돈까스 15,000원 주고 먹고 왔다고 하네요~ 마음이 짜안 하네요... 저렇게 착하고 선한사람들이.... 제주 입도 축하드리고 마음 편하게 돈



올라옵니다. 포방터 돈까스 현장을 가보니 포방터 돈까스 제주도 위치 찾았네요 포방터 돈까스 폐업, 장소이전(1보).jpg 포방터 돈까스집자리 ... 오늘 방송할 포방터 돈까스 집 뒷 이야기 예고 입니다 골목식당 포방터 돈까스 이사 뒷이야기.jpg 연돈 (포방터돈까스) 채용공고 포방터 돈까스 이전 골목식당 포방터 돈까스 '연돈'이 제주도로 이사를 했군요 헐... 제주도 연돈(포방터 돈까스) 오픈 예약 및 휴무 정보(펌) 포방터 돈까스집 건물 근황...jpg 포방터돈까스보면 가격 올리는게 이해갑니다 포방터 돈까스집 포방터 돈까스집이 그 동네서 당한 일 상세 요약본(망사 링크)



헛탕치고 오는거죠 사실 줄 엄청나게 서는 유명 맛집치곤 진짜 싸구나 했네요 저희동네 25만따리 작은시에 돈까스 맛집도 저 가격은 합니다 그래도 맛있다고 출근도장을 찍네요 하물면 흑돼지 쓰는 연돈이 저가격이면 캬 왜 줄서서 기다리는지.. 확연하게 ㄴㅏ오네요 누구는 돈벌려고 가격올리고 강제메뉴만들고ㅋ 누구는 전세살면서





상황은 굳이 말하지 않아도 다아실테고요. 제주도 내려갔다는 소식 보고서 아쉬워하는 분들 계시다면 마포 망원쪽에 포방터랑 맛이 거의 똑같은 상위호환 기종이 있다는 거 알려드리고 싶네요. 오픈한지는 9년 정도 되신 걸로 들었고요. 가게는 세 차례 정도 옮기셔서 현자리에 정착하셨다고 해요. 차 대기도 편하고 아무튼 포방터 궁금하셨거나 돈까스 좋아하는 분들은 한 번 가보세요. 가게명은 홍보가





이상했거든요 '아니 돈까스집 사장이 본인 가게 인터넷예약제로 운영한다는데 왜 다른가게놈들이 난리지???? 그리고 사장님은 왜 그걸 그냥 무시 못하고 수용한거지??' 너무 이상했는데 포방터시장에서 장사한다는분 글 읽고나니 이해가 되더라고요 시장상인회나 주변상인들이 정말 쌩양아치였기 때문에 돈까스 사장님이 그들을 무시할수만은 없었고 포기할수밖에 없었던거네요 어쨌든 거기서 계속 장사하려면 그걸 무시할수 없었을테니까요... 가격이 비싼것도 아니고, 그럼



떠난다는 소리들으면 억울할만함 앞으로 잘될일만 남았네요 흥해라~!!! 는 골목식당 최대 피해자 ㅋㅋㅋ 닉값 레전드 골목식당 보고 제주도청에서 유치하려고 전화했네요. 관광 수입 늘리는데 유명식당이 도움될테니 잘 생각했네요. 경주나 다른 지방에서도 그랬으면 어쨌든 도움되었을것같아요. 백댜표가 있으니 결국 제주로 갔을것같지만 경주시도 먼저 제안하고 도움준다했으면 경주로 갔을것도 같아요. 간판달고 있네요. 사진 올리는데 계속 안올라가네요...;; 포방터 돈까스 연돈을 가서 봤습니다. 더본





손님들 많으면 지네들도 장사잘되고 유동인구 많고 좋지 시끄럽고 손님 많이 온다고 질투하는것도 아니고 민원넣고 나가라고 그러고 딱 저 꼴 보니까 황금알 낳은 거위 이솝우화가 생각납니다. 저러다가 하나둘 포방터 떠나면 상권죽을텐데 바보들이 따로 없네요. 제가 포방터 돈까스 사장이라면 미련없이 월세 탕감해주는 다른 지역으로 바로 갔을겁니다. 나중에 장사안되고 유동인구 줄어들면 후회해도 소용없어요 ? 골목식당 ㅠㅠ 저랬는데 돈 쓸어담아서 포방터



뭘 쓰시나여? 1895 65 0 51 윾튜브 근황.jpg 11620 26 17 52 의외로 수시에서 소위 흙수저의 상위권 대학 진학률이 높습니다. 2605 62 0 53 민주당, 내년 총선에서 모병제 전환 공약 추진 3417 58 14 54 (19금) 군대에 있을 때 미스테리 하나 8526 37 1 55 청첩장을 주고받는 사이, 우리는 얼마짜리 관계일까? 5020 50 4





시장에 입점을 하게된다면 상인회에 가입 하게 되어있습니다.(필수라고 보시면 됩니다. 가입을 안하면 텃세가 엄청 심합니다.) 상인회에 가입을 하게되면 초기비용 10만원이가 내야되고 그다음부터 2만원인가 달달이 내야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이때가 2015년 겨울에 저희도 처음 홍은동이란 지역으로 와서 처음 장사를 시작했는데 4년전이라 기억이 잘 안나는데 그때 매달 돈을 내다가(6개월정도?) 돈을 내야될 이유를 모르겠어가지고 중간에 못낸다고 하니까 그때부터 총무라는 분이 얼굴이 싹 바뀌면서 알아서 하라고 하더군요.근데 여기서 중요한건 상인들한테 걷어들인 돈으로 시장 활성화를 해야되는데 보면 아시겠지만 포방교 틈틈사이



찌린내 청소하고 화장실 휴지 개인 사비로 구매합니다.) 담배꽁초는 본인 주머니에 넣어주시고 쓰레기는 제발 화장실 쓰레기통에 넣어주세요. 쓰레기버리는거 저희가 하고 쓰레기봉지 가는것도 저희가 할께요~~~ 제발 이것만 지켜주세요 허름한 화장실 제발 아껴써주시고 세면대 물 또한 사용하셨으면 꼭 잠궈쥐면 감사하게습니다. 간곡히 부탁드리겠습니다.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약 1. 민원은 시끄러운건 일부고 시장상인회의 방해입김이 있었음 (추정) 2. 상인회 사람들이 대부분 포방터 동네토박이 3. 골목식당 처음찍을때는 포방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