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고향 근황.JPG 6시내고향 이쯤되면 ㄹㅇ 부를때 됏서요 손헌수 “6시 내고향, 첫

카테고리 없음

by 승마형 2020. 1. 4. 09:05

본문

노래방 신곡 뮤뱅 출근길 ( 성진 / 제이 / 영케이 / 원필 / 도운 ) #DAY6_BEHIND 2 방 송 PM03:30 @MBC 쇼!음악중심 > 네이버 TV / [예능연구소 직캠] 단체 / 성진 / 제이 / 영케이 / 원필 / 도운 /, 현장포토



(feat. 경로당에서 밥 얻어먹기).ytb 나 진짜 데식 덕질 하면서 6시내고향 보게 될 줄은 몰랐어ㅋㅋㅋㅋㅋㅋㅋ 어제 6시내고향 영광 110세 할머니 잠만 6시 내고향 예고에 데이식스 나옴????? 6시 내고향 근황 6시 내고향 근황 KBS 드라마가 안 망하는 이유 ㅋㅋㅋㅋ아낰ㅋㅋㅋ왜?? 저보다 어른들과 식당에 밥먹으러 들어왔는데





일본 공트 [M2 LIVE] DAY6(데이식스)-Sweet Chaos 쪠 트윗 ( Bob..? , MPD 트윗 인용 , FAM ) 타워레코드 트윗 10 @타워 레코드 우메다 NU茶屋町상점 2nd BEST ALBUM 「THE BEST DAY2" 하이터치회 방송 PM05:00 @MBC 복면가왕 삐삐 ( 예능연구소 트윗1 , 예연 트윗2 , 네이버TV ) 성진 트윗 ( 우설 , 뭐지 내 냄새 , 잡았다 요놈! ! , 삼계탕 ) 쩨 트윗 ( YES





트윗 인용 ) 일본 유튜브 ( 영상 / 번역 ) 일본 공트 TMI 뉴스 트윗(정답 공개) 13 방송 PM08:00 @Mnet TMI NEWS TMI 뉴스 트윗 ASMR ( 영현 / 도운 ) 성진 트윗 (수능 응원) 데이식스가 전하는 2020 수능 응원 필스타그램 쩨 트윗 ( cup half , but it had to be , 에릭남 트윗 인용 , 맥케이 트윗 인용 ,





들어오자마자 묻지도 않았는데 어서오세요는 못할망정 인상 쓰면서 "카드 안돼요" 라고 말을 하네요... 그럼 현금영수증 해달라고 하려다가 어른들 계셔서 참았는데 밥 먹기도 전에 기분이 안좋아 제껏만 안 먹는다하고 저는 주문 안했네요 자양전통시장 초입에 6시내고향 방영됐던 칼국수집 입니다 다음주에 방송 볼때면 아니 내가 진짜 6시내고향을 보고 있단 말이야? 데식이 여기 나온단 말이야? 하면서 웃고 있을거같고 다다음주에는 또 나오네!? 하면서 웃고 있을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어메이징 데식덕질 6시 내고향 보지말고 국회방송 봅시다! 유툽에



뭐하는지.. 방금 예고편 방송됐어 ㅋㅋㅋㅋ 데이식스 원필의 소원이 6시내고향 출연 (할아버지가 자주 보는 프로여서 자기가 여기에 나오고 싶다고 함) 빨리 볼 덬은 1분 57초 부터 보게 도ㅣ더라도 먼 훗날 일줄 알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주민등록증 1910년생 인증하심 저녁 먹으며 같이 보시던 어머니 엄청 놀라심 "80대 시골 노인처럼 보이는데 110살이라니!" 사진은 손헌수가 고구마 캐다 시장에 찬거리 사러 나가셨다 돌아오시는 할머니 소개받고 놀라 민증 인증 후 집에 모셔다 드리는 장면



6시내고향을 보고 있단 말이야? 데식이 여기 나온단 말이야? 하면서 웃고 있을거같고 다다음주에는 또 나오네!? 하면서 웃고 있을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어메이징 데식덕질 6시 내고향에서 피리가 입은 패딩 어디꺼야???? 요즘 6시내고향에서 오만보기로 나오시던데 ㅎㅎ 보배엔 성게가 없으니 유게에 야짤 올려주실분? 저는 지금 부캐가 두달짜리가서 ㅈㅅ ㅠㅠ 하하전여친이랑 고정게스트인가요?? 초딩때 NRG 참 많이 좋아했엇읍니다 특히 빡빡이랩퍼 요즘은 어디서





애들 나왔다는데?? 데식 요즘 나오는 프로들 왤케 알차냐 진짜 너무 좋네ㅋㅋㅋㅋ 6시 내고향... @.×;; ㅇㅈㅍ) 데이식스 6시내고향 나온대ㅋㅋㅋㅋㅋ 데이식스 여섯시내고향 나오는거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식 요즘 나오는 프로들 왤케 알차냐 진짜 너무 좋네ㅋㅋㅋㅋ 지금 6시 내고향에 데식나온당ㅋㅋㅋㅋ 헐 데식 6시내고향 나온대 약후) 대만의 6시 내고향.gif 6시내고향 오늘은 데식 안 나와? ❤️ 2019 11월 DAY6 스케줄 & 떡밥 정리❤️ 오늘 드디어 6시 내고향!!! 1박2일 재미 하나도





없는데 계속 보고 있네요 ㅋㅋ 데이식스 6시 내고향 방송했음? 휴 오늘 떡밥 이제야 다 달렸다 와 연돈이 또 화제 몰이를 하고 있네요. 6시 내고향 예고 6시 내고향에 데식이들 나왔다는데 본 하루쨩??? 6시내고향 이쯤되면 ㄹㅇ 부를때 됏서요 6시 내고향 리포터도 인정할만한 일본인의 넉살 수준 (feat. 경로당에서 밥 얻어먹기).ytb 6시 내고향 보다 빵 터졌어요. 손헌수





만두 6판은 기본?! 끝없이 들어가는 무한 만두 먹방! [먹짱 보이즈] 2대 먹짱 ; 데이식스 영케이 ( Full , 2분 요약 ) 23 콘서트 DAY6 WORLD TOUR 'GRAVITY' in MANILA ( 트윗 ) 성진 트윗 ( 레촌 , 쫄면 , mouth ) 도운 트윗 ( sweet chaos 드럼 , 누필드럼love you jae ) 쩨 트윗 ( 맥케이 생축 , two kinds of people ) 24 쩨 트윗 (우리 화이팅) 25 [뽀짝포착]ep391 DAY6 BEHIND 단짠데이(아돌라) 26 27 6시 내고향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