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땡볕보다 오늘날씨가 더좋네요 오늘날씨 매우춥춥 ~ 부모님께 안부전화도 드리세요~ ㅇㅊㅅ아니 오늘날씨 왤케추워 오늘날씨 코트입어도됨 오늘날씨 안 나갈 수 있으면 방콕이 짱이야? (ღˇ..

카테고리 없음

by 승마형 2019. 12. 5. 15:36

본문

중고가격차이가 얼마 안나서 바꾸기 쉬웠던점.. 등등이 있습니다. 오늘 실전 투입 결과.. 일단 시그니처CC에서는 그린빠르기를 약 2.3으로 공지하였고.. 이 정도면 평균은 될 것 같았습니다. 새벽이슬은 3~4홀에서만 겪었고.. 중간에 비가 조금 내려서(이슬비) 전반에는 그린에 물기가.. 많았습니다. 뭐.. 그린이 엄청 느리기까지는





작자도 뻔뻔함이 윗집 여자 만만치 않드만 토요일 으디 나갔다와서 청소를 못해서 이제 한대 ㅋㅋㅋ 인터폰끊은시간이 12시였어 낮 12시 말고 밤 12시 이거 어찌 복수해야하지? 우퍼는 솔직히 내가 더 시끄러운거 같고 리모컨 핸드폰으로 윗집을 화날때 쳣더니 천장은 큰건 아닌데 작게 패이고 가끔 내가



바닥청소한가 안한가 ( 내가 거의 악지르다싶이 크게 말했음) 윗 : 아니 이정도도 못 참으면 어떻게 사세요 (그다음 샬라샬라 솔직히 이때 잘 기억안남 손이 부들부들한상태였음) 나 : 제대로 정신박힌 집이 이시간에 청소기 돌리고 화장실청소합니까? 밑에 집은 사라는 거예요 마라는 거예요 윗 : 우리가





출근길전철같은 느낌으로 한시간반을 온 후기 내일 신촌 엄청춥겠지ㅠ 내일 신촌 엄청춥겠지ㅠ 땡볕보다 오늘날씨가 더좋네요 구라청 구라청 구라청 진짜 구라청 (ღˇ◡ˇ*)♡ 오늘날씨 추워 덬들 따뜻하게 입구다녀 퍼터교체후 소감.. 등등 진주중앙시장(재래시장의썩은민낮) 성남서 이천빠지는 고속도로 후기. 나만 패딩없어ㅠㅠㅠㅠ 인스타보다가 어제 1년전





날마다 그래요? 날마다 그러드냐고요 나 : 그럼 내가 날마다 인터폰해요? 어느 정도껏 해야제 정도껏 윗 : 아니 토요일날 어디 나갔다와서 청소를 못해서 지금 하고있어요 그것도 못참아요? 나 : 토요일 으디 나갔다 와서 청소못한건 댁사정이고 이시간에



옆집 황소분으로 가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황소분식 주방으로가서 주문하겠습니다. 황소분식이모:안된다~ 나:예? 왜요?장사하고 계신거아니예요? (음식을하고있었고 지하테이블은 손님이 음식을 먹고 있었고 지상바형식테이블도 손님이 음식을 취식중이었다.) 이모:옆집갔다 왔다이가 안한다~ 나:정말어이가 앖었다~ 황소분식아저씨 혼잣말로 안한다카니까 와계속 물어삿노 혼잣말 다들림 나:정말 어이없고 열받았지만 삼성분식은 완전할머니고 황소분식은 부모님연배와 비슷해보여서 화를 꾹꾹눌러참고 부모님과 와이프자녀둘데리고



예상하지 못한 것은 아닌 것이.. 집에서 퍼팅연습을 하면.. 일반적인 2~3미터 홀에 넣는 연습에서는 별 차이가 없는데.. 퍼트아웃을 해보면.. 푸츄라가 인디폴에 비해 성공율이 현저히 낮습니다. 미세한 관용성이 더 떨어지는 것이죠.. 일단, 한두경기 더 푸츄라를 투입하여 특성을 더 파악해 보겠지만.. 두 퍼터가 모두





이쁘더라구요 E63은 기본모델과 아얘 후드 절개라인이 다르죠.. 오늘 유독 눈에 들어오던 개구리.. 991 Targa GTS 입니다 헤드램프 워셔를 노란색으로 하셨더라구요. 브레이크와 깔맞춤인지.. 그 옆엔 무려 944가... 요즘은 보기 힘든 모델인데.. 상태가





회사들.. 영국차들입니다 둘다 브리티시 그린이네요 연식들도 상당하죠.. 몰랐는데 모델3도 프레임리스 도어더군요 게다가 인테리어 컬러가 화이트.. 반해버렸습니다 차주님.. 방석 센스.... 커다란 화면 빼고는 아무것도 없는 모델 3의 대시보드입니다





참석 후기입니다~ 오늘날씨 매우춥춥 ~ 부모님께 안부전화도 드리세요~ 방탄콘 패딩각? 오늘날씨 코트입어도됨 오늘날씨 어때?? 저녁엔 추우려나 ㅠㅠ 서초구 오늘날씨 오늘날씨 안 나갈 수 있으면 방콕이 짱이야? 오늘날씨어때??서울?? 국민신문고 제안(시내버스정류장 전광안내판의 글자수정 건의 무묭이 지금 올공인데 출근길전철같은 느낌으로 한시간반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