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팀 넘 좋다 ... [사랑찬가님 신청곡] 여행스케치 옛 친구에게 [슈가맨]

카테고리 없음

by 승마형 2020. 1. 19. 11:26

본문

와 존좋 그런 느낌 푸른하늘도 완전체로 함 나와줬으면... 유영석이 mbc에 나와서 좀 그렇나요... 이 노래도 은근 들어본 노래일텐데.. ㅠㅠ 워낙 작사가로도 유명하시죠.. 예전 가요들 보면 오래전에 지금 김이나 작사가처럼 그정도였음요.. 진짜.. 노래도 엄청 잘하심..ㅠㅠ 프리스타일 여행스케치 슈가맨3의 최고회차가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 특히 여행스케치는 각자 흩어져있던 분들 다시 모셔서 한무대에 스는거보니 눈물이 날정도더군요 그리고 Y부른 정희경씨인가요 이분 오승은씨랑 진짜



여행스케치 인가요? 여행스케치 '별이진다네' 노랜 저만 알았나 보네요. 울엄마가 산다는건 다 그런게 아니겠니 좋아하는데 슈가맨 재방 곧 여행스케치 나온다 오늘 프리스타일이랑 여행스케치 두 팀 넘 좋다 ... 권진아 여행스케치도 듣고 싶어 ㅜㅜㅜㅜㅜ 권진아 여행스케치도 듣고 싶어 ㅜㅜㅜㅜㅜ 슈가맨 여행스케치 편 정말 좋네요. 슈가맨 보고 있는데... 그런 느낌 벌써 몇번째 보는지 모르겠네요 지나간 세월 붙잡을 수 없지만 참 그립네요 저 윤사라, 이선아님 있을 때 갔었는데





중딩때였나 고딩때였나 투테크짜리 카세트에 테입으로 처음 별이진다네를 듣고 진짜 좋아 했었는데.......... 그뒤로도 방송에를 나오지를 않으니 그사이에 방송에 나왔는지 기억은 안나는데 저렇게 완전체가 방송에 나와서 노래 하는건 처음 보네요... 추억과 힐링과 감성 다 잡았어 ....♡ 개명곡들많은데 중학교때부터 들어온 여행스케치가 으헝헝 ㅠㅠ 감동밀려오네요 레알.. ㅠㅠ 슈가맨 어제방송 재밌게 봤네요 여행스케치 너무 오랜만이라 반가웠는데 6분 다 같이 노래부를때 특히





한 줌의 흙으로 묻혀있었겠지 바라보고 있는 너를 사랑하고 있어 아직 네게 말은 안했지만 내가 살아있는 살아숨쉬는 이유 우리들의 만남은 우연이 아닌거야 운명이란 거야 40이 넘다보니 예전 이런 주옥같은 노래들 오랜만에 들으면 정말좋네요 그래서 슈가맨을 애청하는지 모르겠네요 여행스케치의 옛 친구에게 이노래도 정말 좋네요 아는 덬있니??



가던 날 난 나직이 그의 이름을 불러 보았어 기분 좋은 상상 나에게 쓰는 편지 난치병 여행스케치를 아는 사람들에게는 추억 여행이, 몰랐던 사람들에게는 힐링 타임이 되길 바라면서 이게 정상 맴버인지는 모르겠는데





좋았고 남,여 두분 듀엣으로 운명 부르는데 너무 좋았네요 반갑습니다!!!! 모여서 맥주 마시고 싶어요!! 이렇게 많은 사람들 가운데 너를 만난건 정말 행운이야 황무지 같은 이 세상에 너를 만나지 못했다면 이렇게 넓은 세상 한가운데 그댈 만나건 나 역시 기쁨이야 가시 나무같은 내 맘에 그댈 만나지 못했다면 **힘겨웠던 지난날을 견딜 수 없어 어딘가에





여행스케치 노래중에 기분 좋은 상상이라는 노래도 들어봐봐 여행스케치 나와?? 눈을 감으면 불러줘 여행스케치 윤사라님은 미모가 아직도 ㅎㄷㄷ 하시네요.. S.E.S.가 리메이크한 여행스케치의 산다는 건 다 그런 게 아니겠니 라이브(유희열의 스케치북) 슈가맨 태사자 양준일도 좋았지만 어제가 진짜 역대급이였네요 여행스케치 별이 진다네 맞네 헐 여행스케치 노래는 왠지 느낌이 좋아 그거 밖에 모르는데 여행스케치 별이 진다네 맞네 슈가맨 재방 보는데 존나 힐링된다

여행스케치 인가보다 별이 진다네 [슈가맨] 여행스케치 노래 메들리 여행스케치 콘서트 오늘 프리스타일이랑 여행스케치 두 팀 넘 좋다 ... 슈가맨 여행스케치 노래 메들리~ 슈가맨을 보고나니 보고싶은 가수가 많네요. 지금 이 계절. 별이 진다네. 여행스케치면 대박 여행스케치 노래중에 기분 좋은 상상이라는 노래도 들어봐봐 슈가맨 재방알려준덬 고마워어어어어ㅓ 여행스케치 더 보고싶은데.. 오늘 슈가맨 보고 프리스타일이랑 여행스케치 노래 플리 추가함 나 여행스케치

많이 닮았네요 개구리 별이 진다네 이거 되게 좋다 보컬 아저씨 짱좋아..........노래 겁나 담백하게 잘부르신다 헐 개좋아 왠지 느낌이 (키들키들키들) 져아! 하는 애기 목소리 나오는 그 곡 밖에 몰랐어!!!!!!!!! 개구리 여행스케치분들 메들리 중~ 개구리 소리때문에 알겠음.. 서정적인 포크송의 대명사같은 노래인데 슈가맨에서 37불 나오더군요. 은근한 명곡이라

좋아하는 사람들 많은 줄 알았는데 그 당시 부르던 가수 목소리가 참 좋았는데 세월 지나도 크게 변하지 않고 가창력이 그대로 유지되어 있네요. 짜릿짜릿 전율이 오네요. 저런 결곱고 쪼없는 소리를 요즘은 잘 못듣겠어서 진짜 여행스케치인가ㄷㄷㄷ 메들리 또 보려고 존버중 추억과 힐링과 감성 다 잡았어 ....♡ ㅠㅠㅠㅠㅠ 잘어울릴거같아 ㅠㅠㅠㅠㅠ 잘어울릴거같아 무료한 주말 거실에 뒹굴뒹굴 하다가 우연히 jtbc2에서 슈가맨 재방을 하는데... 별이 진다네...가 나오길래.. 예전 기타 좀 치던 시절에 타브보고 연습하던 기억이 나서 보는데... 결국 여행스케치 히트곡 멜로디까지... 그 시절 기억에.. 추억에 콧등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