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흉이네요. 라멜라는 진짜 잘눕네 라멜라랑 로셀소 ㅋㅋㅋ 롤이 겹쳐 ㅋㅋㅋㅋㅋ 라멜라

카테고리 없음

by 승마형 2020. 1. 19. 14:33

본문

세르비아의 츠르베나 즈베즈다를 상대로 전반에만 2골을 기록하며 5-0 대승을 이끌었다. 1-0으로 앞선 전반 16분 추가골로 유럽무대 개인통산 120호골을 기록한 뒤 전반 44분에도 쐐기골을 넣어 차범근 전 감독이 보유하고 있던 한국인 유럽무대 최다골인 121골과 타이를 이뤘다. 이날 손흥민의 멀티골은 즈베즈다 골키퍼의 좌우를 공략하는 골게터의 동물적 감각을 보여 홈팬들의 환호를 자아냈다. 해리 케인의 선제골로 1-0으로 앞서가던 전반 16분 에릭 라멜라의 크로스를 골마우스 정면에서 침착한 슈팅으로





showed it in the past. We have to fight. What happened in the first game is over, we cannot go back. We just need to go there, play our game, give everything and even if it’s 100 per cent sure they finish first and we are second, just try to win. Because when you play football it’s always about trying to win. “If we can win it will be great and we’ll have even more confidence for





있습니다. 1회 충전으로 최대 6시간 음악재생이 가능합니다. 이 제품의 가격은 $500 입니다. 아니 누구라도 좋으니 라멜라 주급 좀 뺏어라 뛴만큼 받으라고 뛴만큼 아니 경기중에 다친것도 아니고;; 포체티노 몇몇경기는 라멜라 수비력땜에 손흥민 벤치앉힐 정도였는데 다빈이 모우라 라멜라 이 정도고 추가로 다이어랑 스킵 탕강가 있는데 모우라멜라 중에 한 명 나오고 다빈이 다이어 이렇게 나올까..?



라멜라는 어떡하냐... 찬바람만 불어오면 드러누우니 뭐 사시사철 따뜻한나라에 팔아야하나ㅠㅠ 라멜라 크리스마스쯤에 돌아온다고? 라멜라 주급 얀 줘라 이러니까 라멜라 자꾸 정떨어지는거라고ㅋㅋ 취미/음식 케손 대안이 없지 않냐 결국 갈아넣을 수 밖에 얘드라 그거 알아? 라멜라는 이제 무리뉴와 허니문 기간임 두골 넣은 쏘니 , 케인 어시 2개 골 하나 라멜라 오늘 MOM 라멜라려나 ㅋㅋㅋㅋ 라멜라 이 새끼야 이 새끼가 시발 라멜라 일어날때 되지않았냐 난





손흥민 말고 헤트트릭한 모우라 쓴다고 무리뉴가 그랬는데 라멜라 모우라에게 더 기회 주는거 아닌가 싶네요 짱미 나오면 벤뎁이 선녀 벤뎁 나오면 짱미가 선녀 감자 나올땐 오리에가 선녀 감자 나가고 오리에 남으니 감자가 선녀 다이어 못나오고 윙시 나올때 다이어가 선녀인줄 착각 다이어 나오니 윙시가 선녀 모우라 나오니 라멜라가 선녀 근데 못나오니 모우라가 선녀 포치가 영원할 줄



그전에 라멜라 은돔은 건강한게 먼저겠네 ㅜ 패스도 제때 안하는게 슈팅은 되도 않는거 왜 자꾸 하나 나도 이상하다 느꼈는데 ㅋㅋ 라멜라처럼 장기 부상 복귀한지 얼마 안된 것도 아닌데 무리뉴 계속 선발로도 안 쓰고 후반 교체로 잠시 쓰는거 맘에 안들었고 또 무리뉴가 셀소 안 사고 그 돈으로 다른 선수 사고 싶어 한다는 찌라시 있었을 때도 존나 싫었는데 오늘 선발로 골 넣어서 속시원ㅋㅋㅋㅋㅋㅋㅋ 포치 양아들 소리가 괜히 나오는게 아니지ㅋ 재계약까지하고



시기가 되면 막 갑자기 몸이 변하나ㅋㅋㅋ 아오 어이털리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 부상이면(부상 아닐때에도ㅎㅎ) 에릭센이 계속 해줬으니까 뭐 그래도 팀은 돌아갔는데 지금 에릭센 완전 ㅂㅅ돼가지고 하... 시소코, 은돔벨레 둘 다 부상임에도 불구하고 에릭센은 선발로는 기용하면 안될 것 같네요.. 예전의 에릭센이 아니라서... 리버풀전에서도 에릭센이 한게 없을 정도.. 차라리 라멜라가 더 팀에 도움되는 것 같습니다. 대니 로즈도 팀에 대한 미련이 없는 것



옆툭툭 Z+D인데 요즘 그것도 위협적이긴커녕 홈런볼이니.. 오늘경기는 오랜만에 시원시원해서 좋네요 안보려다가 후반도 보려구요 그래서 모우라 나온건가 모우라보다 라멜라가 잘한다 무리뉴 3대질병 뭔가 챡챡챡 패스가 아니라 챡챡흐음챠악챡 느낌임 라멜라가 흐음챠악 얘 언제일어나 ㅋㅋㅋㅋㅋㅋ 팔고싶어도 뭐 보여주는게없으니 팔리지도않고 멜라는 아직 상태 어떤지 올라온건 없지? 설마 이번에도 장기간 지속되려나 낼쯤엔 팀소식이



패스하니 라멜라가 굳이 좌측으로 접어서 드리블 하다 인터셉트 당하네요. 거의 본헤드 플레이 수준 ㅜㅜ 킬리안 음바페(PSG), 드리스 메르텐스(나폴리), 라힘 스털링(맨시티), 손흥민(토트넘), 앙헬 디 마리아(PSG), 알렉스-옥슬레이드 체임벌린(리버풀), 에릭 라멜라(토트넘), 스테판 데 브리(인터밀란), 라키츠키(제니트), 라이머(라이프치히), 가자니가(토트넘) 놀랍지도 않게, 손흥민이 뽑혔습니다. 그나저나, 가자니가는 왓포드전에서는 저런 선수가 EPL 상위권



개새끼야 일어나 어서ㅠㅠ 이제는 제발 라멜라좀 내보내라고 할 판이네요 너무 지쳤다싶으면 레드카드받아서 자체휴강(?)할법도 한데 암고사건 이후앤 그것도 힘들어보이고... 알못임 어차피 나갈놈 폼올려줄 정도로 여유있지도 않고 그냥 로셀소 적응시켜야지 라멜라는 그만좀 아프고 라멜라는 오랫동안 부상으로 나가리였는데 그는 차츰차츰 돌아오고 있다. 당신도 그의 핏이 돌아오고 있음을 보고있잔냐. 셀소도 단계를 밟아가고 있다. 그는 리버풀 상대로 매우매우 좋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