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핸섬타이거즈 매니저?구나 핸섬타이거즈 차은우는 고정이아니야? 핸섬타이거즈 농구랑 멤들 케미만 보여줘도 지금보다

카테고리 없음

by 승마형 2020. 1. 21. 08:40

본문

선수들 나이도 있고요 차라리 요즘은 서장훈 감독이 하는 핸섬타이거즈가 스포츠측면으로 더 잼나네요 ㅎ 대한민국 농구계의 국보급 센터 , ‘ 감독 ’ 으로 돌아오다 ! 때로는 불호령을 내리는 호랑이처럼 ~ 때로는 선수 한 명 , 한 명 챙기는 인자한 보살처럼 ~ 한 번도 호흡을 맞춰보지 않은 선수들을 하나의 팀으로 이끄는 핸섬타이거즈 > 의 사령관 ! 스킬 , 스피드 , 체력





예상하지 못한 부분이긴 하다. 감독님과 이야기를 많이 했다. 뭔가 정선과의 전쟁으로 흘러가지 않나. 그 부분은 예상치 못 했다. 나도 연기하면서 답답한 부분은 있었다. (자신이) 잘못한 걸 알고 나름 노력을 하려고 하는데도 그걸 봐주지 않는다고 생각하고, 하지만 이건 정선의 입장에서는 보이지 않는 부분이지 않나. 답답했다.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이라고 생각한다. 유리가 문자를 보내고 현재에 와서 선택한 것들도





해서 이겼냐"며 "저쪽은 끝까지 뭘 하려고 하는데 너네는 안 그러잖아. 저 형들은 잘 못 해도 리바운드 들어가려 하려는데 너네는 보고 있잖아"라고 말했다. 서장훈은 3쿼터에 줄리엔 강, 문수인, 이상윤, 차은우, 유선호를 내보냈다. 서장훈은 "의외로 다들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괜찮다. 은우하고 선호도



다독였다. 핸섬타이거즈의 첫 경기는 66대 88로 패했다. 서장훈은 흔쾌히 경기에 임해준 후배들에게 찾아가 "고맙다"고 인사한 뒤 회식비까지 전달해줬다. 서장훈은 이어 핸섬타이거즈에게 찾아갔다. 서장훈은 핸섬타이거즈에게 "첫날 관중 부르고 강팀하고 연습게임을 했냐면 여러분들이 리얼로 어느 정도 실력인지, 실전 상황을 만들면 어떻게 되는지 보고 싶었다"며 "기대 이상으로 잘해줬다. 희망이 보인다. 다만 집중하는 게 아직 부족한 거 같다"고 말했다.



몸이 아니니까 아직 힘이 조금 부족한 거다"라고 말했다. 문수인, 쇼리 등이 투입된 뒤에는 활력을 되찾았다. 휘문중학교는 스피드로 승부하는 라인업이었지만, 192cm의 문수인은 인사이드 플레이를 통해 활로를 뚫어줬다. 핸섬타이거즈는 문수인의 교체 후 활로를 찾은 듯 보였다. 또 문수인은 이상윤의 패스를 받아 피벗플레이를 보였다. 이후 이태선이 득점하는 등 수세에 몰렸던 1쿼터를 회복했다. 서지석은 1쿼터에서 다리 통증 때문에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여러분 실력을 보려고 하는 거니까 다치지 않게 하길 바란다"며 "포지션과 작전은 모두 알아서 하고 싶은 대로 해보라"고 말했다. 포르쉐 인증 중고차 바로가기 핸섬타이거즈 스타팅 선수는 이상윤, 강경준, 차은우, 김승현, 줄리엔강이었다. 휘문중학교 스타팅 선수로는 김승우, 위정우, 김윤성, 김수오, 김준하가 나왔다. 1쿼터에서 핸섬타이거즈는 수세에 몰렸다. 김승현이 파울을 얻어 자유투





진행되는 극은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였고, 치솟는 인기와 함께 '불륜남' 박성준에 대한 시청자들의 원성도 커졌다. 이상윤은 데뷔 이후 그 어느 때보다도 욕을 많이 먹고 있다고 했다. '욕'이 곧 드라마에 대한 사랑이라고 받아들이면서도, 다소 섭섭한 마음도 내비쳤다. '엄친아' '1등 사윗감' 등 기존 이미지에서 탈피하고 싶어서 출연을 한 것은 아니라면서도,



답답男 역할 왜 답답하냐고 하시면"(인터뷰) 시방새는 또 종편 따라하기 예능 하네요.. 뭉찬 농구버전 핸섬타이거즈.. 핸섬타이거즈 뭉찬급 대박 난다면 동물농장 끝나고 예고봤어 차은우가 좋은형 좋은누나 하니까 옆에서 좋은동생도! 이러는거랑 혼자 사이다먹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뽕뽑은듯 걍 지금 보는데 그생각듬ㅋㅋ 전반 다섯골,, 어차피 못하는데 등산후 축구하면,,,, 상대팀 후반에는 후보들 기용,,





했다. 서 감독은 연습경기 후 굳은 표정으로 “냉정한 경기평가를 진행하겠다”면서 이 중 김승현, 쇼리에게 “집중력이 없다. 동생들 보기 부끄럽다”는 냉혹한 평가와 함께 ‘최하’등급을 안겼다. 이상윤은 투표를 통해 주장에 선정됐고 “우리가 이렇게 모인 만큼 연예인이 아닌 선수단으로 제대로 했으면 좋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다음주 방송에서는 바다 건너온 실력파 강팀과의 연습경기가 공개되어 ‘핸섬타이거즈’의 혹독한 대결을 예고했다. 갑분싸 농구보다가 갑분살림남.. 요즘 재밌게보고있는 농구예능 핸섬타이거즈~ 어제 방송을 보니 차은우...매력적이네요~ 사실 전에는 잘생기긴했지만 그다지 매력없어보였는데요~ 어제 기본적인것을 알려준데로 하려고 하고 열심히하는 모습을 보니





2구째에 성공했으나, 핸섬타이거즈의 수비를 저격한 휘문중학교는 곧바로 3점 슛을 넣었다. 핸섬타이거즈는 이후로도 계속해서 점수를 허용했다. 해설 박재민은 수비 상황 시 핸섬의 문제점에 대해 "수비가 비어 있다. 마크를 놓쳐 바로 2점을 허용했다"며 "안대를 하고 농구를 하는 기분일 거다. 양 옆도 보이지 않고 숨도 쉴 수 없을 정도일 것"이라고 말했다. 서장훈은 휘문중학교의 강점에 대해 "휘문은 계속 훈련을 해왔던 애들이다. 팀워크가 잘 맞고 또 작전도 있고 슛도 좋고, 애들이긴 하지만 기량은 넘사벽이다"라고 말했다. 다만 "대신 성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