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터뜨린 오세훈을 평가해달라"는 말에 "오세훈이 멀티골이었어?"라고 옆에 앉은 홍보팀 직원에게 되물었다. 김학범

카테고리 없음

by 승마형 2020. 1. 30. 15:52

본문

헐 대박 [인터풋볼=다름슈타트(독일)] 이창현 통신원= 백승호가 올림픽 대표팀 합류를 앞두고 레겐스부르크를 상대로 선발 출전한다. 백승호는 팔손과 함께 수비형 미드필더로 나설 전망이다. 다름슈타트는 10일 오후 9시 30분(한국시간) 독일 다름슈타트에 위치한 메르크 슈타디온에서 레겐스부르크를 상대로 2019-20 시즌 독일 분데스리가 2 13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백승호는 선발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백승호는



선수들의 능력을 판단했다. 일단 최전방 쪽에서는 오세훈(아산)이 눈에 띄었다. U-20 월드컵 준우승의 주역인 오세훈은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인상적인 활약을 펼쳤다. 세트피스 상황에서 득점을 할 정도로 장점인 높이와 힘은 여전했다. 여기에 경기 운영 능력을 더했다. 볼을 지키고 좌우로 연결해주는 모습이 돋보였다. 반면 이번 명단에서 가장 기대를 모았던 선수 중 하나인 조규성(안양)의 모습은 아쉬웠다. 안양에서 두자릿수 득점을 기록하며 김학범호의 원톱 고민을 덜어줄 자원으로 평가받은 조규성은 2차전에 선발 출전했지만 이렇다할 활약을 펼치지 못했다. 확실히 국제





겁니다. 적당한 패싱력-활동량-공격가담 등을 지녔는데 능력에 비해 너무 많은 짐을 주고 있습니다. 얼른 조합을 찾아서 제 모습을 보이면 좋겠네요. ㅊㅊ 사커라인 어느정도 공감되는 글이어서 퍼옴 (방콕=연합뉴스) 이영호 기자 = "감독님께서 주신 기회에 감사드려요. 뜻깊고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1997년생이 주를 이루는 23세 이하(U-23) 한국 축구 대표팀 김학범호에서 무려 3살이나 어리지만, 묵묵히 '막내의 임무'를 수행하는 김태현(20·울산)이 '친동생'처럼 돌봐주는 형들과 코치진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김태현은 17일 태국 방콕의





프랑스로 이적해서 이번 라운드 프랑스 전체리그 베스트 11에 포함 진짜 축하할 일이고 한국축구에도 다행인 일이네요 20일 인천공항을 통해 귀국한 정승원은 “해외를 나가 경기를 한 적이 많지 않았는데 많은 것을 배웠다. 감독님께서 경험이라고 생각하라고 말씀을 많이 하셨다. 퇴장 변수 등 어려운 점도 많았는데 좋은 경험이 됐다”며 소감을 밝혔다. 우승컵은 없었지만 많은 것을



ㅋㅋㅋㅋ귀여워 학범슨 옆얼굴 웃어서 광대 올라간거 귀여우셔ㅋㅋㅋㅋㅋ 동경이 빨리 나아서 다음 소집때 꼭 보자ㅠㅠ 김학범 감독은 “와일드카드는 기다려달라. 올림픽 조가 나와야 한다. 그러면 상대 분석을 통해 어떤 선수가 필요하고, 어디가 취약 포지션인지 윤곽이 나온다. 아마 4월달은 되어야 할 것”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누굴 미리 생각해두진 않았다. 한국 선수 전부 해당된다. 심사숙고해서 고민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GIF ㄷㄷㄷㄷㄷ [스포츠조선 박찬준 기자]우즈베키스탄과의 두차례 평가전, 핵심은 역시 테스트였다. 김학범 감독이 이끄는 U-22 대표팀은 11일과 14일, 우즈벡과의 두번의





이상민의 경기력이 돌아온 시점을 묻자 정태욱은 “어느 순간부터 시어머니 잔소리가 들렸는데, 그때였다. 상민이 잔소리를 들으면 정신이 번쩍 든다”며 흘겨봤다. 이상민은 “태욱이 작은 엄마라는 생각으로 뭐든 끝까지 간섭할 것”이라고 받아쳤다. 정태욱과 이상민이 이처럼 끈끈한 사이가 된 건 ‘인공호흡 사건’ 때부터다. 2017년 3월 잠비아 평가전 때 정태욱이 상대 선수와 부딪혀 의식을 잃었다. 이상민이 곧장 달려와





적지 않은 돈을 투자했는 데 이 상태가 이어지지는 않을 것이다. 2군 경기는 계속 뛰고 있다. 그것도 체크하고 있다. 결국 기회가 올 것"이라며 부정적으로 여길 필요는 없다고 했다. 유럽에 나간 22세 이하 연령 선수를 모두 살폈다는 김학범 감독은 경기 외적인 어려움으로 고전하는 선수들이 많았다며, 그런 점을 이겨낼 수 있는 정신력도 선발 기준이 될

이 매체는 “이강인이 이 먼 거리를 이동하면서 뛸 가능성이 있었던 대표팀 경기는 총 6경기였다. 그 중 풀타임을 뛴 건 스리랑카전 한 차례였고, 조지아와의 평가전을 71분 소화했으며 그 외에는 레바논전에서 10분을 뛰었다. 브라질과 평가전에는 나서지 않았다”고 전했다. 라는듯 [스포츠서울 정다워기자]도쿄로 가는 항해는 11월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김학범 감독이 이끄는 22세 이하(U-22) 축구대표팀은 우즈베키스탄과의 10월 평가전 일정을 마무리하고 15일 해산했다. 예고한 대로 김 감독은 이번

단기전에서 진가를 보이는 스타일이랄까요? 고집도 불통이 전혀 아니고 유기적으로 컨디션따라 로테이션 잘 쓰는것도 좋고 훗날 올림픽 성적 좋으면 대표팀도 맡을수 있을듯요 ▲ 이상민의 스마트폰으로 이동경과 영상 통화를 하는 김학범 감독 ⓒ한준 기자 [스포티비뉴스=인천국제공항, 한준 기자] 스마트폰 화면을 보며 폭소를 터트리며 이야기하던 수비수 이상민(22, V-바렌 나가사키)이 김학범 올림픽 대표팀 감독에게 화면을 들이댔다. 뭔일인가 하고 옆에서 지켜보니 화면 안에 울산 현대 미드필더 이동경(22)의 얼굴이 큼지막하게 떠 있었다. 이동경은 환하게 웃으며 김학범 감독에게 인사했고, 김학범 감독도 웃으며 농담으로 화답했다. 동경이ㅋㅋㅋㅋ상민이

아닐 정도로 정밀하게 관찰했다. 이제는 선발 작업의 끝이 보인다. 김 감독은 “전체적인 선수 평가는 거의 다 끝났다고 보면 된다. 선발 과정이 좁혀졌다. 다음달부터는 팀이 조금 더 안정적으로 갈 것이다”라며 11월에는 챔피언십을 대비하는 차원에서 최정예에 가까운 전력이 나올 것임을 예고했다. 김 감독은 9~10월 훈련 결과를 비롯해 앞선 소집에서 확인했던 선수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