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선물 폭등,미국증시선물 폭락 미국증시는 진짜 계속 최고치네요 미국증시 폭락 출발이네요 트럼프 미국증시 사상최대 국민들에게

카테고리 없음

by 승마형 2020. 2. 4. 23:45

본문

협상이 홍콩으로 불투명해지는거 같았는데 오늘 다시 트럼프가 이야기하며 미국증시는 상승했네요. 입김이 무섭네요 역시 월요일 미국증시 여파에 중국증시 개장하면 코스피는 사단날득.... 간단히 두가지만 이야기 합니다 1. 미국증시 내리면 거의 내린다 2. 미국증시 오른다고 꼭 따라 오르진 않는다 ㄷㄷㄷ 어제 밤에 다행히 기술주들이 회복선으로 돌아서서 한시름 놓았습니다. ..하 근데 미국증시 개장하고 막오르고 있는주식들 대신증권앱에서 검색하면 5개중



안될겁니다 그러나 워낙 변수에 변동에 도박이 커서 많이들 했죠 그러나 도이치증권건 이후 진입장벽을 높이니 신규유입이 줄어듭니다 이동네가 주식 레버리지 시장이라 현물도 영향을 받아버리고요 규제시점에서 친중국정책을 내놓던데 그때 중국자금이 국내증시에 들어온걸로 들었습니다 사실이 아니라 할수도 있긴 하지만 기정사실화 되는 순간이 중국증시랑 어느날부터 같이 움직이기 시작하였거든요 박근혜정부때 일했던 사람들이 다 망가뜨린거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상하한 30%만들어서 거래자들 피곤하게 만들고 거래시간도 30분 늘려서 더 피곤하게 만들고 차라리 리츠시장이 수익률 좋으니 큰손들은 당연 그쪽으로 갈꺼고요 이



봐야 한다,,, 그런 생각을 하네요. 제가 이렇게 몇시간만 있으면 뽀록날 예언같지도 않은 예언을 왜 하나면, 다들 너무 불안해 하지 마시라고 그러는 거기도 하고,,, 앞으로의 환율추세가 과거와는 좀 더 다른 모습을 보이기 시작하면 분명 긍정적인 모멘텀을 받게 될 종목들이 반드시 나타날거라는(특히 일본 기업들과 경쟁하고 있는 수출주들) 생각으로 관찰하다 보면 좋은 기회를 발견하게 될지도 모른다는





비관적이다. 뱅크오브아메리카의 최근 투자자 조사 결과를 보면 내년 세계 경제가 어떻게 전개될 것인지에 대한 펀드매니저의 견해는 2008년 이후 가장 암울한 수준에 근접해 있다. 펀드매니저들은 미국 주식에 대한 노출을 9개월 만에 가장 낮은 수준으로 줄였고, 현재 2009년 1월 금융위기 이후 현금 배분을 가장 많이 늘린 것으로 나타났다. 3분의 1 이상은 S&P 500이 이미 정점을 찍었다고 보고 있다.



오늘 코스피 많이 안빠질겁니다. 미국증시 폭락 출발이네요 디플레 우려 커지면…"증시서 발 빼고, 달러 자산 늘려야 한국 주식시장 박스가는거에 대해 개인적인생각입니다 오늘 1초 차이로 주식을 못샀네여.ㅠ.ㅠ irp 개인운용인데.. 이란이 미국 공격했네여.국제유가 선물 폭등,미국증시선물 폭락 집값이 앞으로도 계속 오를 수밖에 없는 이유 미국증시 강세장 조만간 종료?...월가 움직임 심상찮다 트럼프가 미중협상 다시 낙관적 이야길했군요 미국증시 작살났네요..... 코스피 특징중 2가지만 이야기 하자면 대신증권 미국회사 안뜨는 문제... 8월1일 새벽3시30분 FOMC 금리인하 결정 경기호황기인 미국 대통령과 문통의 차이 미국 주식시장이



행보를 많이 보여줬는데, 특히 인텔에게 '베가' 끼워팔기를 보면 아주 신급 능력을 가진 것처럼 보여집니다.(물론 뭐 잘 되지는 않았지만..) 그리고 이제는 삼성 엑시노스에 GPU까지 파는 모습을 보면, 정말 아무거나 막 팔아재끼는 그 능력이 정말 훌륭하다고 보여집니다. 상기 것 외에도 수없이 많지만, 일단 이 3가지를 보면 AMD는 아주 전략적으로 시장을 접근하고 있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렇게 '뚜렷한' 전략을 수행하는 모습이 단지 기술력 뿐만 아니라 경영능력으로도 매우 뛰어남을 잘 어필하고 있다고 보여집니다. 제 마음 속 1차



연금저축계좌도 펀드계좌로만들었고.. 간혹 펀드쪽 리벨런싱으로 조금씩 수정만합니다.. .아무튼 해서.. 주력으로 넣고있는건 미국증시입니다(.....) 역시 역사가 증명하는 꾸준한 우상향.... 여기에 코스피.. 아시아쪽 쪼금.... 채권투자 쪼금... 그래서.. 제 연금의 미래는 그레이트아메리카에 달려있믄상황(....) 고로 뼛속까지 친미주의자입니다. 아무튼 현재까지 수익률을 보면 꽤 좋은편인데 뭐 앞으로 20-30년후까지 계속가느냐가문제겟군녀... 이란이 결국 미국을

달러사고 미국증시 투자해야 겠네요 나라가 참 큰일이네요 나쁜건 빠르게 반영하고 좋은상황이여도 힘없어보이고 그런적 느끼시지 않나요? 과거엔 미국증시와 비슷하게 흘러갔죠 그러나 지금은 아닙니다 이렇게 된건 2010년도 겨울이던가 도이치증권의 사건이 시작으로 보입니다 당시 한국증권 파생시장은 1위선두였거든요 막판 10분 호가매매에서 멀쩡하던 대형주가 하한가수준으로 갔죠 뭐 여러 오가는게 있었는데 그때부터 정부는 규제를 시작합니다 파생상품시장의 신규유입불가 정도로 규제하는게 보입니다 솔직히 그시장에 수익을 내는 개인은 10%도

떡볶이 먹을 돈을 유니세프에 보내야 정의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그걸 알아도 떡볶이를 먹을겁니다 지금 내가 떡볶이 먹을 돈 만원을 유니세프에 보내면 저기 아프리카 어린이가 한달을 더 먹을수있다는걸 알아도 여전히 떡볶이를 시켜먹을겁니다 그게 인간의 욕망입니다 보통 많이들 착각하는게 이겁니다 주택보급률이 100프로에 육박하는데 왜 집이 모자라지? 이런 때려죽일 다주택자새끼들! 아닙니다 그 100프로는 반지하니 옥탑방이니 오피스텔이니 다가구니 다세대니 연립이니 온갖거 다 때려넣어

모건 스탠리의 미국 주식 전략 책임자인 마크 윌슨은 최근 고객들에게 보내는 메모에서 "우리는 최근 급등하는 (주식시장) 가격과 폭은 미래에 대한 긍정적 신호임을 인정한다. 그러나 이익 수정은 폭과 속도 면에서 우리가 지금까지 관찰한 것 중 가장 나쁜 것들 중에 속한다"고 적었다. 물론 모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