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야기 연정훈캐가 정말 좋아보이는게 게임하다 빈정상해서 정색하고 욱하는거마저도 안 불편하고 망충해보여서

카테고리 없음

by 승마형 2020. 2. 5. 02:13

본문

좋아했는데 실망이네요... ㅋㅋ 저런데는 안나오는게 나은데.. 일이 없잖아요 뭐라도 해야겠죠 뭐 정치성향도 대충 맞으니 하는걸테고 시대가 바뀌었나요? 의외네요 저런 프로에 출연하다니... 당혹스럽네요 연예인들 이미지 먹고 사는거 옛말인지?? 음.. 아이고 ㅠ 카이스트 교수님 ㅠ 요즘 힘드시나?? 또 “영화 ‘회충가족’ 배우를 모집한다는 글을 페이스북에서 보고 제가 먼저 연락을 드렸다”며





김준호, 차태현의 내기 골프 논란은 경찰이 혐의없음으로 내사종결 한 바 있다. 이후 KBS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방글이 PD를 메인 연출로 내정, 시즌4로 방송 재개를 준비했다. 맏형 연정훈을 필두로 문세윤, 딘딘에 이어 김선호와 기존 멤버였던 김종민이 '1박2일'에 합류하게 됐다. 연정훈씨 이미지도 좋은데 아버지도 역시나 연기자 였네요.... 예전에 무풍지대 재미있게 본 기억이 ㅋㅋ 배우 맞지 이거 진짜 다들 김종민처럼 어벙하다고 아까 나도 글 썼는데 기사로도 그러네 딘딘이 더 어리네 연정훈 김종민 문세윤 김선호 딘딘 순이겠네



놀라게 했다. 여기에 환한 미소를 짓는 멤버들과 굳어버린 제작진의 표정이 상반되면서 시청자들을 포복절도하게 했다. 오프닝을 마치고 기분 좋게 여행에 나선 멤버들에게 까나리카노의 후유증이 몰려오면서 대환장 케미의 서막을 알렸다. “배가 계속 부글거리는데”라며 고통에 몸부림치던 딘딘을 비롯한 멤버들은 결국 다급하게 화장실을 찾는 모습으로 보는 주변을 뒤집어지게 만들었다. 간신히 위기를 넘긴 멤버들은 휴게소에서 예상치 못한 인지도 굴욕을 경험하며 웃음을 유발했다. 점심 식사를 걸고 인지도 테스트에 나서지만 ‘유세윤’의 벽에 가로막힌 문세윤을 시작으로 연속해서 시민들의 답변에 좌절을 맛보며 결국 공복과 함께





너무 귀여워서... 심장이 아파서... 쓰는 글... 처음 써봐서... 어색해... ㅎㅎ 시작은 1박2일 혹한기 시즌답게 얼음물 입수 Old Boy팀 = 연정훈, 문세윤, 김종민 Young Boy팀 = 김선호, 딘딘, 라비 이렇게 팀임! 입수 팀 정하는 건 너도 알고 나도 아는 동작일치 게임으로 (경청하는 연정훈 귀여움) 일박 12년차 김종민이 OB끼리 약속하자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OB 팀 시작 시작은 '꽃게'



엠팍반응 1박에서 연정훈 예능하는거보니까 연정훈이 이러케 리액션 좋은 캐릭터인 줄 몰랐어ㅋㅋ 백형제 본체 같은 소속사구나 와 연정훈 그렇게 안보이는데 대박 연정훈 문세윤 딘딘 까나리 때문에 급똥 통증 호소 ㅇㅇ 연정훈 개웃곀ㅋㅋㅋㅣㄱㅣㅣ 연정훈이 맏형이면 김종민은 1박2일 둘째네 기존에 예능 자주 했던 멤들 제외하면 지금 1박에 연정훈이 예능캐로 제일 좋아보이긴해 아





연정훈 뭔가 김주혁 생각나ㅠㅠ 김주혁도 첫방때 멀미해서 토하고 그랬는데 한가인 연정훈 디게 친구같이 사이좋게 지내나봐ㅋㅋㅋㅋ 가면 진심 케미 개오졌다고 한가인 큰아들 연정훈이래ㅋㅋㅋㅋ 연정훈은 그냥 눈이 꿀 떨어지는 눈이다ㅋㅋㅋㅋ 대한민국 미인들 사진 찍는게 취미인 연정훈과 그의 전속 모델.jpg [단독] 연정훈, '슈퍼맨이 돌아왔다' 뜬다..촬영 완료





만 확정된거야? 연정훈 어제 입수면제 되고 눈 커지면서 좋아하는거 너무 졸귀탱 '1박2일 4', 독해진 김선호 맹활약…동 시간대 1위 '10.7%' 근데 연정훈 의외로 나이가 많구나 1박 아예 다 갈아 엎을거란 얘기 본거같은데 연정훈 배그하는구낰ㅋㅋㅋㅋ 연정훈 반응이 한발 느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연정훈 너무 좋은데 어쩌냐 김종민이 골라준다니까 거부함ㅋㅋㅋ 연정훈ㅋㅋㅋ 나 진짜 연정훈이 저렇게 빙구일 줄 꿈에도 몰랐어 1박2일 시즌4 첫 회 소감 연정훈, '1박2일' 시즌4 맏형 된다..12월 방송 재개 연정훈 진지해 ㅋㅋㅋㅋㅋ



어두워졌다. 딘딘은 "까나리카노를 먹었더니 부작용이 생겼다. 지금 얼른 화장실에 가야될 것 같다"고 다급한 목소리를 냈다. 뒤이어 까나리카노를 마셨던 연정훈과 문세윤도 "나도 가야될 것 같다"고 말해 폭소케 했다. 이들은 거듭된 화장실행으로 깔끔하게 속을 비워냈다. 이후 멤버들은 이어질 복불복을 위해 수도 맞히기, 역사 문제 등을 테스트 해봤지만 김종민이 가장 월등한 실력을 뽐내 웃음을 자아냈다. hmh1@@news1.kr 배우 연정훈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깜짝 출연한다. 28일 관계자에



주목된다. 목소리도 목소린데 어절 끊는거라든지 적절하게 잘한다ㅋㅋㅋ 라비한테 얘기하는 연정훈 순딩순딩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우가 둘인데 둘 다 엄청 순딩순딩한 느낌ㅋㅋㅋ 급 위상 이런거 말고 순수하게 나이 느낌으로 당시 연정훈 한가인 나이 지금 연예인 이렇게 결혼 당시 연정훈 나이 = 지금 서강준 박보검 나이 당시 한가인 나이 = 지금 오마이걸 지호 우주소녀 루다 나이 당연히 당시에도 '이



2위: '나 혼자 산다'(MBC) 3.9% - 올해 비지상파 예능 각축 속 최상위권 유일의 지상파 예능 한국인이 좋아하는 TV프로그램 2위는 MBC 예능 '나 혼자 산다'(3.9%)다. '나 혼자 산다'는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고정 출연진 외 매회 다른 게스트가 새로움을 더해왔다. '무한도전' 종영 이후인 지난해 4월 이래 최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