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사이드아웃보고 울었다 초등학교 저학년 애들한테 인사이드아웃 되게 보여주기 좋은 듯 나

카테고리 없음

by 승마형 2020. 2. 9. 18:05

본문

영화취향 업 코코 인사이드아웃 인사이드아웃 행복이 추가해달라는 돌... 제일 많이 울었던게 토이스토리 막편이랑 인사이드아웃이었던듯 영화관에서 거의 오열함ㅜㅋㅋㅋ 흑흑흑흑 진짜 너모너모 귀여워 눈물나 사랑해 행복키노ㅠㅠㅠㅠ 엉엉 운건아니고 울컥한거지만 자기 우울한 감정 안 숨기고 그게 나쁘지 않다는걸 알려주는 것 같더라 내동생들 보니까 엉엉 운건아니고 울컥한거지만 나 주토피아도 좋아하고 인사이드아웃 알라딘 이런

존나 과몰입녀.. 흑흑 존나 4번 봤는데 제발 이곳 사람이 잘못 알고 있는게 이승만을 친일세력으로 보는 것. 이승만은 상해 임시정부 초대 대통이었고 미국에서 반일 활동을 하지.그의 저서 중 재팬인사이드아웃인가에서 일본이 미국을 침략할 것이라고 예언하지. 아무튼 독립이 되고 이승만은 초대 대통이 되고내각을 독립 운동가로 꾸려. 반공 투사에 반일이었던 이승만은 대마도는 한국땅이라고 천명하며 대마도 정벌을 꿈꾸지.하지만 미군이 거의 철수한 상황에서 전쟁이 터지고, 1952년도에 샌프 조약이 체결 돼. 이것은 영토를 결정한 조약인데 안타깝게 독도가

영화 다 좋아하는데 이상하게 겨울왕국은 정말 노잼이더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기가 쥰내 많았어서 내가 특이한거라고 스스로 인정하고있긴한데 정말.. 정말.. 모르겠어 걍 노잼... 옛날껀 알라딘, 라이언킹, (인어공주는 노래만 좋았음) 덜 옛날껀 슈렉1, 쿵푸팬더1, 인크레더블1, 월E, 니모를 찾아서, 업, 빅히어로 생각납니다. 전 좀 지루했는데 애들이 열광했던건 인사이드아웃이었습니다ㅎㅎㅎ

나 사실 픽사 애니만 보면 쳐움 인사이드아웃 행복이 추가해달라는 돌... 인사이드아웃보고 울었다 초등학교 저학년 애들한테 인사이드아웃 되게 보여주기 좋은 듯 인사이드아웃보고 울었다 겨울왕국 취향 아닌 덬 있니 재밌었던 좀 된 애니메이션영화 인사이드아웃 초딩들 꽉찬 상영관에서 봤는데 나혼자 개쳐움 나 이틀전에 인사이드아웃 보고 또 울었잖어 인사이드아웃2 나왔으면 좋겠어 ㅠㅠ 진짜 재밌었는데 ㅠㅠ 반일의 화신 이승만. 나 이틀전에 인사이드아웃 보고 또 울었잖어 찐작가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