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황아론이야ㅋㅋㅋㅋㅋㅋㅋ 티비엔 나의 첫 사회생활 보는데 애들 나이에 엄청 민감하닼ㅋㅋㅋㅋ 나의

카테고리 없음

by 승마형 2020. 2. 15. 08:42

본문

절륜공 미인수 다정수 소심수 잔망수 허당수 헌신수 까칠수 단정수 연상수 순정수 상처수 도망수 할리킹 *공 : 장윤성 - 28세. 훌륭한 외모와 명석한 두뇌, 곧은 성정까지 갖춘 재벌가의 도련님. 어려서부터 부족한 것 없이 자라 여유롭고 자신만만한 성격이었다. 7년 전, 어떤 사건을 겪기 전까지는. *수 : 이하경 - 29세. 어릴 때부터



윤수의 동생이지만, 윤수의 남자가 되고 싶다는 이유로 형이라고 부른 적이 한번도 없다. 국내로 복귀한 이유가 묘연하다. 강윤수(수): 전국일보 바이스캡. 왜소한 체구를 지닌 미인. 생긴 것과 달리 신랄하며 날카로운 기사를 곧잘 쓴다. 본명인 오윤수에서 강윤수로 개명했을 정도로 형을 증오하지만, 그러면서도 종종 형과의 추억에 발목이 사로잡힌다. 스스로가





#사랑꾼공 #절륜공 #도련님공 #미인수 #소심수 #단정수 #상처수 #체념수 #병약수 #도망수 #머슴수 “배앓이라도 해야 네가 내 생각을 하겠지.” 어린 시절의 사고로 다리를 저는 머슴 ‘각’은 주인댁 큰 도령인 ‘윤강’에게 몇 번의 도움을 받고, 이뤄질 수 없는 연심을 가슴에 품는다. 자신의 분수를 알기에, 각은 윤강의 다정함에도 기대하지 않고 욕심내지 않는다. 그저 헛된 희망이 생기려 할 때마다, 씁쓸한 연모를 조용히 눌러 삼키며 곁에 있고 싶어 할 뿐―. 그러나 몇



노숙 생활을 하다가 사기를 당해 클럽 도밍고에 팔려 왔더니 아름답고 다정하면서도 유명한 배우, 로제 프라이스를 만나 버렸다. “다, 당신이 아름답긴 하지만 그렇다고 냉큼 사귀자고 할 정도는 아니야.” 로제의 시선을 마주하지 못하며 오즈가 말했다. 긴 침묵이 흘렀다. “하지만 오즈.” 잠시 후 로제가 휘둥그레진 오즈의 눈을 직시하며 말했다. “나는 그냥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성격도 좋고 돈도 많은 사람이잖아요. 그러면 냉큼 사귀자고 해도 이상하지 않아요.” 가히 신의 사자라 해도 믿을 만한 미모. 마력 문은 하루하루 줄어만 가는데 마음을 주체할 수 없다.





년이 지나, 스물두 살의 청년으로 자란 각은 윤강에게서 벗어나고 싶어 하는데……. 해일 * 배경/분야: 현대소설 * 작품 키워드: 현대물, 첫사랑, 재회물, 애증, 계약, 강공, 능욕공, 냉혈공, 집착공, 재벌공, 후회공, 자존감 낮은 수, 소심수, 단정수, 순정수, 짝사랑수, 가난수, 상처수, 병약수, 복수, 질투, 오해/착각, 리맨물, 사내연애, 삽질물, 시리어스물, 애절물, 수시점, 단행본



일이 생겨도 그건 전부 네 탓이 아니야. 그것과는 상관없이 나는 여전히 널 좋아해. 사랑해. 할리우드 타입 머더러(Hollywood Type Murderer) #현대물 #추리/스릴러 #동거/배우자 #재벌공 #다정공 #동정공 #미남공 #사랑꾼공 #계략공 #무심수 #미남수 #외국인 #연예계 #할리킹 #공시점 #수시점 #로맨틱코미디 #할리우드 #마약중독자(였던)수 #유명배우공 #무명배우수 “그만 튕겨. 나 잘한다니까?” “……젠장.” 단정한 목소리로 중얼거리는 욕이 꽤 듣기 좋았다. 저항 없이 벌어진 입으로 혀를 밀어 넣는 순간의 찌릿함은 더 말할 것도 없다. “더 하고 싶으면 항복해.” 션은 내 말을 바로





약간 까칠한 듯 무심한 성격으로 보이지만, 기본적으로 마음이 여리다. *이럴 때 보세요: 랜선과 오프를 넘나드는 사랑꾼 집착공의 대시를 보고 싶을 때 *공감 글귀: [서버] 냥이냥나냥: 천노을 시/발새/끼야 이번에야말로 현피뜨자ㅋㅋㅋ 번호 까 스티그마타(Stigmata) *배경/분야: 서양판타지/시대물 *작품 키워드: 서양판타지/시대물/회귀물/빙의물/정치/성국 배경/성직자 성국의 군권을 쥐고 있는 수석 신관x가문에서 기획하여 만들어진 허수아비 성왕 미인공/능글공/계략공/권력자공/복흑공/능력공/존댓말공



주저하지 않지만, 그 외에는 무심하고 주변에 큰 관심이 없는 편이다. 다정하다가도 뜻대로 되지 않으면 강한 소유욕을 드러낸다. * 수:윤정현 위태로운 분위기의 미인으로, 어린 시절 어머니로부터 학대당했다. 지속적인 관계를 맺은 적 없고, 사랑을 두려워한다. * 이럴 때 보세요: 오해와 집착, 그리고 사랑에 관한 이야기가 보고 싶으실 때. * 공감 글귀: 나는 손을 내려 승원의 뺨을 감쌌다. 나를 보게 했다. “……너밖에 없어.” 공동 10위 (6표) 다이아몬드 더스트 * 배경/분야: 현대물 * 작품 키워드: 시리어스, 애증,





미인수/까칠수/의심수/계략수/권력자수/빙의수/고생길이 훤한 수 *공 : 파르벨로네 데칸 키리모프-아사르 표면상으로는 북부의 대귀족 키리모프 공작과 아사르 백작의 아들이나 실상은 아사르 백작이 재혼 전 가진 사생아. 동생이 태어나자 성직의 길을 걷기 시작해 어린 나이에 성국의 군권을 쥔 ‘성왕의 검’으로 임명되었다. 주로 고위 신관을 의미하는 검은 신관복에 ‘성왕의 검’을 의미하는 붉은 허리띠를 두른 복장을 하고 다닌다. 검은 머리, 청회색



하고 싶은 말도 못 하는 일이 부지기수다. 하지만 결정적인 순간 의외로 한 방을 날릴 줄 아는 남자. *이럴 때 보세요: 똥차 가고 벤츠 오는 이야기가 보고 싶을 때. *공감 글귀: “네가 귀여운 걸 왜 네임 탓을 해?” 17위 (3표) 닳고 닳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