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입 다물라" 휴스턴 코레아 '2017년 월드시리즈 우승 영광은 변치않아' 코레아

카테고리 없음

by 승마형 2020. 2. 18. 08:47

본문

웃으며 이야기하던 한 중년의 독일인은 학생들에게 “징그러운 북한은 지금 좀 조용하냐”는 질문을 던지기도 했다. 그의 앞에 서 있는 학생들이 바로 자신들이 그 북한에서 왔다고 답하자 그는 믿을 수 없다는 얼굴을 했다. 그리고 자기가 얼마나 강하게 미디어에 영향을 받고 있는지 알게 되었다고 설명하면서 학생들과 함께 크게 웃었다. 학생들과의 짧은 만남을 통해서 새로운 것을 배우게 되었다며 고맙다고 인사했다.





이야기들을 정리해보기로 해요. F2 드라이버 후안 마뉴엘 코레아가 벨기에 스파에서 사고를 당하고 코마 상태라고 해요. 올해 젊은 유망주들의 사고가 유난히 많아요. 윌리엄스 로버트 쿠비차의 거취에 대한 루머가 있어요. 내년에 쿠미차가 윌리엄스에서 계속 활약할 지 아직 미지수예요. 아우디 DTM에서 쿠비차를 영입할 수도 있다는 루머가 흘러나와요. 모두 부정하고 있기는 해요 내년부터 르노 머신에 탑승할 에스테반 오콘이 메르세데스의 부름이 없는 것에 실망하지 않았다고 말해요. 2021년 르노에 기대를 갖고 있다고도





같은 기숙사 건물에서 함께 생활한 학생들도 있었다. 이들은 3주간의 수업을 마치고 종강하던 날 계절학기 졸업식장을 유쾌한 파티장으로 만들었다. 여기저기서 함께 웃고 떠드는 모습은 마치 한국 어느 대학의 종강파티가 열린 것과 같았다. 누가 남쪽에서 왔고 누가 북쪽에서 왔는지 구분하기 어려웠다. 바로 3주 전만 해도 북에서 온 학생들에게 말을 걸어도 되는지 물어 보았던 남쪽의 학생들이었다. 입학식장에서 김일성대 교수에게 정말로 북에서 왔냐고 물으면서 마치 그가





느꼈습니다 햄버거에 대해서 정말 1도 전문가가 아니라서요 ㅋㅋㅋㅋㅋㅋㅋ 특히 롯데리아 햄버거는 이상하게 잘 안사먹었습니다 제가 프렌차이즈중 좋아하는 버거킹 와퍼대비 이상하게 맛이상하게 ? 다른데 차이점은 잘 모르겠고 그냥 온갖 소스로 맛낸 비싼 편의점 햄버거 정도의 맛 정도로 느껴지더라구요 그리고 롯데라서 안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끔 햄버거가 떙기면 버거킹이나 맥도날드나 갔죠 치킨패티 버거는 맘스터치로 가고.. 햄버거라는 음식은 어찌보면 적당히 끼니를 때울수 있는? 그런 음식이였어요 .. 그 돈이면 뼈해장국 먹지....가 생각나는 나이대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완이 느껴짐" "들판위에서 나에게 뛰어어오는 소의 움직임이 느껴짐" 노브랜드와 햄버거와는 확실이 식감에서 부터 차이가 납니다 노브랜드는 햄버거를 꺠물때 부드럽게 씹히는 반면 버거킹은 햄버거를 한입 깨물때 빵->야채까진 쉽게 깨물리는데 패티에서 한번 뽀잉~ 하고 살짝 걸립니다 밀도 있는 패티라 그런듯합니다 노브랜드는 한입 깨물고 좀 씹다 넘기면





키오스크에서 잘못 눌러서 제로콜라 시킴 ㅠ,.ㅠ....... 공정한 평가를 위해 와퍼주니어 정가운데를 반띵합니다 4명이서 반쪽씩 나눠먹었심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괜찮은 조립상태 패티 두께는 노브랜드보다 작지만 공기층이 적어서 훨씬 밀도있게 보입니다 살 다살다 햄버거 비교까지 할줄은..ㅡ.ㅡ;;;;;;; . . . 다같이 먹어봅니다... . . . . 그리고 나온 한마디 . . . . "그래 이맛이야~" 딱 혜자느님의 다시마 광고톤이 머리 속 치고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거킹 지하 1층에서 남자 4명이서 환호와 함께 다같이 만장일치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 햄버거 드신분들의 평가들은 "소의 근육이 느껴지는 수축과



프로그램이 성사된 것은 작은 센세이션”이라고 했다. 평화를 위해서는 젊은이들 간의 만남의 장을 만들어 주는 것보다 좋은 일이 없다는 메시지도 함께 보내 왔다. 실제로 2020년 1월에 열린 자유대 계절학기는 자연스럽게 남북한 대학생들의 만남의 장이 되었다. 프로그램에 참가한 150여 명의 학생 중에 코레아에서 온 학생이 90명을 넘었기 때문이다. 김일성대학 학생 12명 외에 홍익대·부산대·충남대에서 온 약 80명의 한국 학생들이 함께 수업을 들었다.



T_T.. 거기도 물론 위에 적었다싶이 쇠고기패티죸ㅋㅋ 여기도 역시나 우삼겹+목등심 패티라고 하네용 그리고 검색창에 찾아본 햄버거...... "햄버거는 간 쇠고기를 납작하게 빚은 패티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알겠다고욬ㅋㅋㅋㅋㅋㅋ 여기까지 정리해보자면 맛있는 햄버거란 소고기 패티가 들어간 햄버거 정도로 정리가 됩니다 이래서 미국가서 햄버거 먹는사람들이 다 맛있따고 하는구나.......라는게 이해가



정말 사람인지 알고 싶은 아이처럼 한번 손을 만져봐도 되냐고 묻던 남쪽 학생도 있었다. 북한사람과 말을 나누면 귀국한 후 관계기관에 잡혀가거나 다른 불이익을 당하는 것이 아닌가 걱정한 사람도 있다고 한다. 그러나 서로에 대해 가지고 있던 마음의 장벽이 사라지고, 남과 북의 학생들이 함께 어울리기까지는 3주가 채 걸리지 않았다. 매일 아침 등굣길에 남북 학생들 수다



코레아 후지산 대폭발 3루 땅볼 강타 1득점 와. 완전 볼인데 손이 올라가네요 저번 wbc 결승때 푸에르토리코 라인업 봐 소가 나를막 휴스턴 코레아 '2017년 월드시리즈 우승 영광은 변치않아' 봉만대 : 네? 그렇습니다만...?? 맛있는 햄버거를 찾아 삼만리 2탄 써서 링크달아용~ CLIEN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맛있는 햄버거라.. 제 인생에 가장 충격적이였던 햄버거는 미국에서 처음 먹어본 쉑섹 햄버거였심다 육즙이 줄줄 흐르면서 그 고기의 엄청난 풍미가 기부니를 좋게 만들어서 마치 고기 바다에 빠진듯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