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혜경이 저기있네 안혜경 실검 떠있길래 보는데 불청 테이블에 안혜경임????? 헐

카테고리 없음

by 승마형 2020. 2. 21. 22:26

본문

마음이 편하고 싶다. 육성사이다를 아껴주셨던 생도님들께는 너무 갑작스러워 죄송하다"고 전했다. 뉴스 볼때 일기예보만 기다렸죠 안혜경 볼려고 ㅎㅎ ? ? 김영희 "건강한 웃음 드릴 것" [더팩트|문수연 기자] 개그맨 김영희가 조국 전 법무부 장관 딸 조 모 씨를 소재로 농담을 했다가 청취자에게 지적을 받고 사과했다. 김영희는 지난 14일 방송된 팟캐스트 플랫폼 '팟빵'의 '육성사이다 시즌2'에 방송인 안혜경, 배다해와 함께 출연했다. 그는 조국 딸을 개그 소재로 삼았다가



모 씨를 소재로 농담을 했다가 청취자에게 지적을 받고 사과했다. 김영희는 지난 14일 방송된 팟캐스트 플랫폼 '팟빵'의 '육성사이다 시즌2'에 방송인 안혜경, 배다해와 함께 출연했다. 그는 조국 딸을 개그 소재로 삼았다가 거센 비난을 받았다. 이날 김영희는 '금수저'에 관해 이야기를 하던 중 "지금 어떤 느낌인지 아세요? 지금 조국 딸 느낌





심경을 밝혔다. 김영희는 8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하루도 대충 살지 않았다”며 “낮에 뜨는 달처럼 전혀 보이지 않지만 계속 꾸준히 하고 있고 앞으로도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제는 보고 싶은 것 보고 듣고 싶은 것 듣고 하고 싶은 것 하고 살려고 한다”며 “그래야 저도 웃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김영희는 지난달 가수 배다혜, 배우 안혜경과 진행하는 팟캐스트



크긴 컸나 보다. 정치에 무지하고 무관심한 연예인이 단지 뉴스에서 봤다는 이유로 박탈감이란 개그 소재에 조국 딸을 언급했다가 댓글 창이 난리” 저 개그우먼은 인성에 문제있는 분 아이었나요?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하하 김승진씨 어딘가 얼굴이 꼭 본거 같이 익숙한거 있잖아요 자꾸보니 하정우랑 조승우랑 눈매같은게 짬뽕되어있는 얼굴 같아요 양수경은 스칼렛 요한슨과 이미지가 너무 비슷하고 안혜경은 기네스





있게 노력하겠다. 무지함을 반성한다"고 사과했다. 하지만 논란은 가라앉지 않았고 결국 김영희는 방송 활동을 중단했다. '육성사이다 시즌2' 측은 "당분간 긴 휴식에 들어가려 한다"며 "팟캐스트 특성상 공중파와 달라 더 큰 웃음에 대한 강박도 컸다. 현시점에서 이젠 겁이 난다. 그냥 마음이 편하고 싶다. 육성사이다를 아껴주셨던 생도님들께는 너무 갑작스러워 죄송하다"고 전했다. 불청보는데 안혜경은 진짜아닌듯 뭐 꿔다놓은 보릿자루도아니고 어울리지도않고 다른 출현자들하고 어울리지도





'육성사이다시즌2' 에서 조 전 장관 딸을 개그 소재로 삼아 여론의 뭇매를 맞았다. 김영희의 “지금 어떤 느낌인지 아세요? 조국 딸 느낌 나요. 박탈감 느껴요”라는 발언 이후 팟캐스트 게시판에는 “경솔했다”, “알고 떠는 것이냐” 등 비난 댓글 수백개가 달렸다. 김영희는 “정치에 대한 무지함에서 어떤 의도 없이 가볍게 생각했다”며 “앞으로 더 신중하게 녹음하겠다”고 사과했지만 비난 여론이 계속되자 팟캐스트 활동을 중단했다. 애도 참대단하다 역시 관상은 과학이다 그냥 자숙하고 조용히 지내면될걸 그래서 돈 다 갚아냐???



나요. 박탈감 느껴요"라고 말했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거세게 항의했고 김영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정치에 대한 지식이 없어 어떤 의도도 없이 가볍게 생각했다. 앞으로는 실수 없이 건강한 웃음 드릴 수 있게 노력하겠다. 무지함을 반성한다"고 사과했다. 하지만 논란은 가라앉지 않았고 결국 김영희는 방송 활동을 중단했다. '육성사이다 시즌2' 측은 "당분간 긴 휴식에 들어가려 한다"며 "팟캐스트 특성상 공중파와 달라 더 큰 웃음에 대한 강박도 컸다. 현시점에서 이젠 겁이 난다. 그냥





그 또다른 지션이 말고 다른 재욱씨 너무너무 매력있고 귀여워요 ㅈㄱㄴ 시청자가 보기에도 부담인데 출연자들은 어떨지 남자들이라도 좋아하면 다행인데 어제 '정수' 이 분 보니까 안혜경 멘트 하나하나 부담스러워하는게 눈에 보이네요 같은 시대 사람으로써 tv는 사랑을 싣고 옛냔버전은 좋아했는데 스토리 너무 짜맞추네요 미화가 너무심한듯 아나운서를 해보라고했던 은사라... 그당시엔 아나운서의 개념도 없고했던 시절인데. 사람일 진짜모른다 와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하하 개그우먼 김영희가 팟캐스트에서 조국 전





난 그게 더 궁금해 기상캐스터 안혜경 맞네요. 예전에 나름 잘나가지 않았나요?? 그동안 잘 안나오더니 불청에.. 얼굴도 되게 고급스럽고 예뻤던것 같은데 뭔가 좀.. 어색하네요. 테이블은 다르지만 같이 시상식 자리에 있다니ㅋㅋ 저는 최성국 유머코드가 저랑 똑같아요 너무너무 웃겨요 거기에 김광규도 넘 웃기고 최민용도 재밌고 비쥬얼 좋고 꺼벙이 본승도 매력있고 다 넘 좋아요 안혜경만 빼고. 아





발언했다 팟캐스트 방송 중단 불청 테이블에 안혜경임????? 불청에 김승진씨 하정우 조승우 짬뽕같아요 불타는청춘 안혜경 진짜 이쁘네요.jpg 안혜경이 누구야? 불청 재방 잠깐 봤어요. 예뻤고 말도 잘했던거 같은데 아직도 일반인보다는 젊고 예쁜편이겠지만 예전 얼굴은 없어요. 그리고 말을 어리숙하게 하는거 보니 적응 안되요. 아이처럼 얘기하네요. 강문영다음으로 미모가 성형으로 무너져 안타까워요. 김영희 "건강한 웃음 드릴 것" [더팩트|문수연 기자] 개그맨 김영희가 조국 전 법무부 장관 딸 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