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피추 미쳤네요 ㅋㅋㅋㅋ 카피추 선생님 창조의 밤 라이브 하나 보네요~ [TEASER] 카피가든 (카피추+카더가든) -

카테고리 없음

by 승마형 2019. 12. 10. 16:50

본문

찍으셨습니다. 카피추가 아는형님까지 나오네요 ㅋㅋ 카피추 유튜브 오픈 카피추 복면가왕 나왔던 영상 [TEASER] 카피가든 (카피추+카더가든) - 곽철용의 숲 아형 재방송 보는데 카피추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 카피추 최대 위기네요 ㅋㅋㅋㅋㅋ 터지네요 아기상어한테 물려도 아파요~~~ 집에서 쉬다가 우연히 봤는데 내내 배잡고 뒹굴뒹굴 뒤집어졌어요ㅋㅋㅋㅋㅋㅋㅋ 선릉역으로 아기상어라지만 위아래뒤에옆에아래 어머나이스는 진짜!!!!ㅋㅋㅋㅋㅋㅋㅋ 주옥같은 명곡들이네요ㅋㅋㅋ 카피추님 존경합니다ㅋㅋㅋㅋㅋㅋ 1부 2부 에 계속



탄생 카피추 미쳤네요 ㅋㅋㅋㅋ [유병재] 창조의 밤 "표절제로" (with 카피추) 출세한 카더가든... 카피추 유투브 구독자 벌써 8만 ㅎㄷㄷ 표절제로 with 카피추 보고 웃다가 눈물 터졌네요 달려있는 하니 - 카피추 요즘 핫한 카피추를 패러디한 네온펀치 (창조의 낮) 유병재 - 창조의 밤 '표절제로' (with 카피추) 1부 창조의 밤 3... ㅋㅋ 카피추 선생님 창조의 밤 라이브 하나 보네요~ 유병재 유튜브에 카피추? 진짜 내 코드랑 안 맞다 아기상어라지만 - 카피추 카피추 선생님 뮤비





나왔었네요 추대엽. 유병재때문에 진짜 제1의 전성기가 올것같은 느낌. 다 때가 있고 운명적인 순간이 사람에게는 있다는걸 느끼네요. 진짜 거의 천재적인 소질을 가졌는데 카피추로 많이 떳으면 좋겠어요. 아기 상어한테 물리면 아파요~ 아빠 상어한테.물리면 죽어요~! ㅋㅋ 라이브 처음 보네요 ㅋㅋ 밤에 올렸더니 많은분들이 못보셔서 끌어올립니다 지금 유병재 창조의밤 표절제로에 효영이 있어요 지금 씻고있어요 ㅋㅋㅋ 오빠 미친사람이야 그냥 끊어



카피추 입산 전..... 카피추 1집 창조의 밤 이거ㅋㅋ카피추ㅋㅋㅋㅋㅋ 카피츄 - 예전 영상들 /신동의 심심타파 표절이라기엔 뭔가... 카피추 메들리.youtube 산은 나의 운명, 솟아나는 버섯, 욕심없는 남자 카피추 신곡공개 유병재x카피추 LIVE (15분 전 시작) 유병재 유튜브에서 카피추 라이브 방송 하네요 카피추 1집 산남자 ㅋㅋㅋㅋㅋ 카피추 레전드



ㅋㅋ 오래전부터 활동하셨는데 드디어 빛을 보시는군요 ㅎㅎ 카피추 = 추대엽 벌써부터 3부 기다리고 있음 ㅠㅠ 카피추 선생의 노래 피쳐링도하고...ㅋㅋㅋ 유병재 �틴江걋� 교수 역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주일만에 벌써 8만 ㅎ 영상은 달랑2개 대박났음ㅎ 달려있는 하니 "난 있자나~~ 넌 없자나!!!" 요즘 핫한 카피추의 노래를 패러디한 네온펀치 백아, 메이~ 요염도도한 백아와 사투리 오지는 메이ㅋㅋㅋㅋ 어설프긴 한데 귀엽네요





출처 : 묻고 더블로... 카피추... 빵빵 터지네요. 9시부터 한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보세요 ㅎㅎ /Vollago 유병재 컨텐트 거의 다 재밌게 봤는데 저건 입꼬리 미동도 안 함 인기많네 분량은 지난번 펭수 분량인듯 ㅋㅋ 다음주 방영분에 나온다는군요. 채널은 열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