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허락 받으러 말고 통보하러 왔어 배진영 올해 나오는거 다 좋아

카테고리 없음

by 승마형 2019. 12. 13. 08:38

본문

투어로 돌아보는 것이 좋지 않을까요? 멤버들 : 좋은 생각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 それでは最後にCIXの次なる目標を教えてください。 ヒョンソク:必ず新人賞を獲りたいです。 きっと大丈夫です。 全員:はい、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그럼 마지막으로 CIX의 다음 목표를 알려주세요. 현석 : 꼭 신인상을 받고 싶어요 분명 괜찮을 거예요. 전원: 네, 감사합니다! (구글번역 앱 스캔/번역+파파고 번역으로 작성했어! 그래서 스캔단계에서 오탈자 있을 수도 있고, 오역된 부분 있을 수 있어. 나 보기 쉽게 정리한다고 문단



진영: 그렇네요.우리 5명으로 데뷔했을 때부터 지금까지 계속 즐겁습니다. 현석: 이 순간이 가장 기쁩니다. 좋은 사람들과 함께 일할 수 있다는 것이! (주변 스태프 환호) - さて、タイトル曲「Movie Star」について伺います。切れ味のいいダンス・バフォーマンスですが、特にジニョンさんの。 ジニョン:(日本語)はい! 大胆なダンスが····。 ジニョン:(日本語)はい!!(笑) お気に入りの振りつけは? ジニョン:手で頭から腰までなで下ろしながら、ドンと叩く振り付けと、足で悲しい券囲気を表現しながら踊る振り付けが最高です。 それからみんなが好きな部分は最後のダンス・ブレイク。 そのふたつが僕たちのお気に入りのダンスです。 그럼 타이틀 곡 'Movie Star "에 대해 묻겠습니다. 짜임새 있는 댄스 퍼포먼스인데, 특히 진영 씨의... 진영 :(일본어로) 네! 대담한 댄스가 ····. 진영 :(일본어로) 네 !! (웃음) 좋아하는 안무는?



잘나온사진들 모아본거임 내기준임 내기준 내취향이에요 잘 어울리는듯ㅋㅋㅋㅋㅋㄹㅇ투디감성 진짜 성장캐 무대 볼때마다 애가 아직도 느는구나 느낌 18초 부분 웨이브봐봐 다 잘생겼네 그와중에 배진영은 잘생겼네... 김승훈 김용희 배진영 이병곤 윤현석 우리아이엑스❤️ 그니까 한 번 더 해야지... 존나 잘생겼다... 매일 매일 보고싶어 배진영 ㅜㅜㅜ 공카사진도 너무 이쁘다ㅜㅜ 배진영 ㅜㅜㅜㅜㅜ 김승훈 김용희 배진영 이병곤 윤현석 우리아이엑스❤️ 세미병지단 ✋ 쇼케이스 출국! 11월 19일 CIX 미니2집으로 컴백합니다 ❤ 춤 진짜 많이 늘었다 이제 잘추는거같은데 ㄹㄹ 겁나 눈에띄게



잘춰서 놀랐어 언제 저렇게 늘었대 CIX 이병곤 배진영 김용희 윤현석 김승훈 씨아이엑스 이병곤 김승훈 김용희 배진영 윤현석 20살되고나서 쩐다 뭔일이야 이병곤이랑ㅋㅋㅋㅋㅋㅋ 진심 요즘 덬질 개짜릿해 노래 들으면 내적 배진영 돼서 빡세게 춤추는 상상함 ㅠㅠㅠㅠㅠㅠ 에셈이나 제왑에서 좋아할 재질 아닌가? 좀 아까움 바부털 자아표출 또해쏘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인피니트 잉피 방용국, 힘찬, 대현, 영재, 종업, 젤로 비에이피 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용준형, 손동운 비스트 하이라이트 제이비(JB), 마크, 잭슨, 진영, 영재, 뱀뱀, 유겸 갓세븐 남지현, 허가윤, 전지윤, 김현아, 권소현 포미닛 소유, 보라, 다솜, 효린 씨스타 박규리, 한승연, 구하라, 강지영, 니콜, 영지 카라 JR, 김종현, 곽아론, 백호, 강동호, 민현, 렌 최민기 뉴이스트 윤아, 최수영, 효연, 유리, 태연, 티파니, 써니, 서현 소녀시대 소시 소희, 예은, 유빈, 선예, 혜림, 선미 원더걸스 원걸 한선화, 송지은, 정하나, 전효성 씨크릿 박초롱, 윤보미,



현석 enfp 그저 ef아이엑스ㅋㅋㅋㅋㅋ BX 승훈 용희 배진영 현석 들튀 엑소...배진영.... 날 숨 못 쉬게 만들었으니 데려가겠어 이병곤 김승훈 김용희 배진영 윤현석 나온다 ! ! 긴머리 분위기 돌았음 존나 개잘생겼다 진짜 이마랑 눈썹이랑 머리카락까지 잘생김 ㅠ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풀네임 인정해주라





신혜성 신화 라비, 켄, 레오, 홍빈, 엔, 혁 빅스 온유, 종현, 키, 민호, 태민 샤이니 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 인피니트 잉피 방용국, 힘찬, 대현, 영재, 종업, 젤로 비에이피 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용준형, 손동운 비스트 하이라이트 제이비(JB), 마크, 잭슨, 진영, 영재, 뱀뱀, 유겸 갓세븐 남지현, 허가윤, 전지윤, 김현아, 권소현 포미닛 소유, 보라, 다솜, 효린 씨스타 박규리, 한승연, 구하라, 강지영, 니콜, 영지 카라 JR, 김종현, 곽아론, 백호, 강동호, 민현, 렌





It That Way"를 좋아하는데, K-POP 아이돌 중 이렇게 대담하게 레게 리듬을 도입한 곡은 없는 것 같습니다. 진영 : 그렇죠. 승훈: "Movie Star"와 같은 멋진 곡뿐만 아니라, 우리들의 독특한 컬러와 매력을 담은 그런 즐거운 노래가 있으면 좋다고 생각해서 생긴 것이 이 곡입니다. 일본판에는 "Movie Star"의 일본어 버전이 있네요! BX:(일본어) 일본어 버전도 위험합니다 진영:(일본어) 위험해~ 레코딩은





비주얼 순위 2위, 4위 연생들 데뷔 (정채연, 김세정, 배진영, 황민현, 김민주, 장원영) 7. 연습생들이 뽑는 고정픽 1위들 데뷔 (주결경, 윤지성, 최예나) 8. 데뷔조에는 반드시 F등급 연습생이 들어감 (김소혜, 라이관린, 배진영, 강혜원, 조유리) 9. 음원 성적이 가장 좋았던 컨셉 평가곡의 메인보컬들 데뷔 (유연정(같은 곳에서), 김재환(NEVER), 권은비(Rumor)) 10. 1화에서 스스로 1위 자리에 앉은 연습생들은 파이널 진출에 실패 (허찬미, 홍은기, 유회승, 장문복, 박서영) 11. 데뷔조에 전,현직 JYP 연습생이



배진영 : 저는 얼마 전, 오전 1 시까지 자고 있었군요. 승훈 : 그렇다. 일정이 하루 빈 날이있어. BX : 정말 대단 했습니다. 배진영 : 제가 일어났을 때 용희와 현석이 거실에 있었고, 시계를 보니 1시를 가리키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설마, 오전 1시?"그러자 "네"라는 대답이 돌아왔어요. 하루를 날렸어요. 승훈 : 많이 자고 일어하지 않습니다. 옆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도, 일어나지 않는군요. 두드려도 일어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용희 : 현석이 침대에서 자고있는 것을보고 했습니다만, 서있을 때보다 (몸이) 길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