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홈즈') 갑자기 박현빈이 아나타오~~~~~~~~ 쿠닷싸이~~~~~~~~~~~ 하면서 도쿄돔 털던 거 생각나서

카테고리 없음

by 승마형 2019. 12. 13. 11:29

본문

[OSEN=이대선 기자]1부 사회는 개그맨 이휘재, 축가는 장윤정과 돈독한 우정을 자랑하는 화요비, 거미, 영지(전 버블시스터즈), 나비 등이 진행하며 2부에서는 개그맨 조세호(전 양배추)와 소속사 식구이자 후배가수인 박현빈이 각각 사회와 축가를 맡는다. /sunday@osen.co.kr [OSEN=장우영 기자] 시간대를 변경하고 첫 방송을 앞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천군만마가 합류했다. 도경완-장윤정 부부가 둘째 하영이와 함께 돌아왔고, 배우



거기에 머물지 않고 케이팝까지 발전하는 지금의 대중음악, 젊은 뮤지션들과 소통하고 호흡을 맞춰왔다. 저는 그 점이 우리같은 사람들이 따라가지 못하는 경지라는 생각이 든다." 박현빈 조련 존나 오졐ㅋㅋㅋㅋㅋ 일도 좀 줄이고 밤에 고속도로서 사고나서 고속도로 과속을 피하려는듯 크게 다친거 몰랐다 존나 잘생김 ㄷㄷ ㅋㅋㅋㅋㅋ ㄹㅇ 이윤지 엄마는 노래교실 강사로 엄청 유명함ㅋㅋㅋ 다들 알겠지만 이윤지랑 박현빈 이종사촌 결혼식날도 일반인 남편은 비공개로 하고 ㅋㅋㅋ 포토타임에 혼자 나오기 그래서 사촌오빠랑 같이 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부터 피켓팅 준비해야혀 여자 트로트가수는 1세대 장윤정 2세대 홍진영 3세대





하게 됐다. 새로운 가족일 수도 있지만 우리에게는 늘 가족이었고, 새로운 식구가 한 명 더 늘어서 왔기에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이로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한 식구가 늘었다. 특히 도경완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내레이션을 맡고 있어 자신의 가족이 나왔을 때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한 상황. 강 PD는 “‘도책바가지’ 도경완이 자신의 가족을 편파적으로 하지는 않았다”며 “‘도책바가지’ 별명이 생긴건 건나블리(건후+나은) 때문이다. 특히 나은이 때문인데 팬심을 넘어





노력했다. 제 데뷔곡이 '세상 모르고 살았노라'다. 음악 하느라고 아무 정신없이 살아서 여기까지 왔다. 그래서 우리 사회가 민주화가 된 것에 그 많은 분들께 늘 부채 의식을 갖고 있었다. 오늘 (이 자리가)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기쁘겠다." 문재인 "같은 시대를 살아왔다. 송골매는 7,80년대 젊은 사람들에게 희망을 주고 즐거움을 주었다. (배철수씨는)



살았노라'다. 음악 하느라고 아무 정신없이 살아서 여기까지 왔다. 그래서 우리 사회가 민주화가 된 것에 그 많은 분들께 늘 부채 의식을 갖고 있었다. 오늘 (이 자리가)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기쁘겠다." 문재인 "같은 시대를 살아왔다. 송골매는 7,80년대 젊은 사람들에게 희망을 주고 즐거움을 주었다. (배철수씨는) 거기에 머물지 않고 케이팝까지 발전하는 지금의 대중음악, 젊은 뮤지션들과 소통하고 호흡을 맞춰왔다. 저는 그 점이





큰 차이가 나지 않아서 엄마-아빠 케미가 좋을 것이라 생각해 제안을 했고, 흔쾌히 수락해주셨다”고 말했다. 강봉규 PD는 이미도와 도경완의 내레이션 호흡 ‘이미도경완’ 호흡을 강조했다. 강 PD는 “두 분의 호흡은 문제가 없다. 특히 이미도는 처음 한 사람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자연스러웠다. 아이들을 바라보면서 예쁜 모습, 엄마로서 하는 말이 낯설지 않았다. 특히 두 사람은 ‘이미도경완’이라고 이름으로 장난을 칠 정도로 호흡이 잘 맞다. 시청자 분들도 재밌게 봐주실 것 같다”고 귀띔했다. 둘째 ‘또꼼이’와 함께 돌아온 ‘도장부부’ 도경완-장윤정의 모습과





더 친할듯 박현빈 "CNN 뉴스를 보다가 우연히 김윤옥 여사께서 한식을 소개하는 장면을 보았다. 샤방샤방한 여자도 좋지만 요리를 잘하는 여자가 제 이상형이다. 김 여사께서는 어떤 음식을 잘하시는지, 대통령께서는 요리를 도와주시는지가 궁금하다." 이명박 "닭강정을 잘 한다. 본인이 취미로 하는 거니까 앞으로도 계속해보고자 생각한다." 10년 후, 배철수 "대통령께서는 학생 때 학생 운동을 하고 인권 운동도 해서 대한민국 민주화를 위해 노력했다. 제 데뷔곡이 '세상 모르고



아빠, 삼촌의 마음으로 보더라. 그런 점에서 모든 아빠들에게는 딸 욕심이 있는 것 같은데, 가족을 편파적으로 바라보지는 않고 여전히 나은-건후에 대한 애정도 깊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강봉규 PD는 “도경완이 둘째 또꼼이도 많이 예뻐한다. 또꼼이도 정말 많이 사랑스러운데, 내레이션 하면서 하는 반응을 보면 아직은 나은이를 향한 멘트가 더 격한 것 같다”고 덧붙였다. ‘도장부부’의 합류와 함께 SNS에 ‘엄마의 개인생활’을 업로드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 배우 이미도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내레이션으로 합류했다. 아들을





공동육아 가족을 위한 집을 알아보러 갔다. 이어 이윤지는 가족의 사연을 듣고 난 후 "내가 정말 유리하다. 가수 박현빈 씨가 내 사촌오빠인데 우리가 실제로 이렇게 살았다"라며 "사실 우리는 두 집이 아니라 네 집이 함께 살았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밑에 이윤지 결혼식 포토월에 박현빈 보고ㅋㅋㅋㅋㅋ 같이 자라서 일반적인 사촌관계 보다



이미도가 내레이션으로 합류한 것.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오늘(8일)부터 오후 9시 15분 방송된다. 지난 3월 ‘1박2일’의 빈 자리를 채우기 위해 오후 6시대를 책임졌는데, ‘1박2일 시즌4’가 돌아오면서 밤 시간대로 옮겼다. 추석 파일럿을 시작으로 오후 5시 시간대, 오후 6시 시간대, 그리고 오후 9시 시간대까지 세 번째 시간대 변경을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