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챔스) 쿨리발리 녹이는 황희찬.gif 손흥민 챔스 멀티골.gif 현재 리그&챔스 전경기 득점 행진중인

카테고리 없음

by 승마형 2019. 12. 14. 07:31

본문

강한팀 없어? 챔스도 치룬팀인데 잘한다 손흥민 오늘 경기에서 도움1개도 추가네요 (2골, 1도움) 포테티노는 챔스 결승에서 모우라 안 쓸때부터 안되겠다 생각했어요 황희찬 챔스 5경기 3골 3어시 2피케이 유도 흥미니 오리에 폭행 현장 ㅋㅋ 챔스 이주의 선수 투표하자!! 고모씨는 요즘 왤케 조용함? 손흥민 챔스 선발.. 램파드 감독 명장으로 올라서나요? 토트넘덬들은 이번시즌 원하는 성적이 뭐야? 개인적으로 예전 발롱은





2위네?? 토트넘 부진은 연봉체계와 챔스 보너스 때문일거에요... 클롭 사주 결과 (무리뉴) "눈물은 졌을 때 훌리는 게 아니다. 눈물은 우승을 차지한 후 트로피를 들어올렸을 때 흘려야 한다"며 팀 분위기 쇄신에 집중했다. 기쁜와중 불안한 예감... K리그1 최종 순위 챔스 나갈 수 있는 선수 명단이 따로 있잖아 이번에는 챔스조2위팀중에



가능함ㄹㅇㅋㅋㅋ 아직 초반인데 모르잖아 나 기말고사 1회독밖에안했는딬ㅋㅋㅋㅋㅋㅋ개망 ㅎㅎ 으휴 질꺼면서 입은왜털었누 가만히있음 중간이라도가지 아무리 첫 경기라지만... 인터밀란 무 리옹 무 나폴리는 리버풀을 2:0으로 이기고(!!) 황희찬은 평점 10점으로 6:2 대승 돌문이랑 바르샤는 무재배?! 와... 이거 시작부터 흥미진진해지는데요. 짤쯔 경기 조금보니.... 황희찬 국대에서 답답했을거 같네요. 저렇게 투톱으로 뛰다가 국내에서 윙백 봐야 되니 ㅠ





다반사였죠. 그럼에도 손흥민은 20점을 찍었고 그 다음 시즌 18점, 그 다음 시즌 20점으로 지속적으로 20득점을 찍는 선수가 됩니다. 그러면서 기량도 성장하게 되고 기복도 많이 사라지게 되었죠. 무슨말이냐면, 손흥민은 처음부터 자기 위치에서 자기에게 주어진 롤로 움직이는 선수였다는 겁니다. 그리고 그 포지션에서 공격포인트를 쌓는, 그야말로 감독들에게 있어서 매우 매력적인 선수가 되었다는 거죠. 손흥민이 만약 최전방 공격수로



따를 수도 있는 거고 따져보면 레바뮌맨유랑 비교하며 저렇게까지 스트레스 받지 않아도 될 것 같은데 휴 ㅜㅜ 무엇보다 보드진과 현지팬들이 펩아웃을 안 외치는데 너무 ㅏ신을 몰아세우지 말았으면 (챔스 제외 epl에서만) 첼시 무리뉴 맨유 무리뉴 토트넘 무리뉴 epl에 이렇게 다 만나는 감독 또 있을



선수 다행이네요. 징계가 철회되서 최종 30인에 우리... 황희찬이 급성장한게 유튜버��문이 아닐까싶네요 역시 무리뉴는 이 맛이죠 ㅎㅎ 레스터형님들 저렇게 잘해버리면 챔스 어쩌냐.... 아무리 봐도 손흥민은 토트넘 탈출하는게 최고일거 같네요. 토트넘, 손흥민 스텟평점 9.0 MOM 그냥 무리뉴 욕심임 챔스고 어차피 확정이지만 바이언이랑 하는거고 챔스 16강에서 토트넘이랑 발렌시아 만날 가능성 있는거지? 아일랜드 사람들 많이 화난것같은데 오늘 손흥민 쉬지도 못하네요 ㅋㅋ 요즘 토트넘의 부진이 은돔벨레 주급때문이라는 해석이 있네요 황희찬 잘하네요.. 난 리그1위보단 챔스 우승 챔스 준우승보단 리그2위가 좋음 헉 나겔스만



이죠 거기에 뮌헨이 깡패짓 잘해주고 있고 올림피아는 꼴찌에 홈경기라 손흥민 선발제외 할수도 있을거 같아요 그렇데 7대2. 패배 최악의 스코어네요 흥민이가 선제골 넣었어도...뮌헨 잘하네요 이러면 토트넘은 챔스거의탈락 인가요? 늘동산!! 챔피언 축하 드립니다. 챔스 조작단 기획해 보겠습니다. 벙제님 행맨님 ㅎ 어제 즐거웠습니다! ㅠ



공신을 경질해버리네요. 팀 부진의 원인이 선수들 동기부여를 잃게 한 경영진의 잘못에 있음에도 감독에게 책임을 전가시키네요. 이제 선수들 탈출 러시가 이어질겁니다. 손은 재계약했던게 안타깝게 됐네요. 지금정도면 웬만한 금액 아니면 이적 안시킬텐데..갈만한 팀이 별로 없어요ㅜㅜ 2023년까지 닭장에 갇혀있을듯 ㅜㅜ 시발 다음시즌 챔스 나가는거나 걱정해야겠다 이제 ㅠㅠ 1등만 기억하는 더러운 세상 전에는 네이버티비에서 봣었는데 이제



was.” 타팀에 있을때 토트넘 선수들 영입하려고 했었다 그래서 내가 여기에 왔다 "I was always humble. The problem was that you didn’t understand that. I was always humble but it was in my way." 난 늘 겸손했다 당신들이 몰라서 그렇지 "The best gift are the players who are here. I don’t need new players.I just need to get to know these ones better. I know them well but you never





15일에 에버튼만나서 12월초에 빡셈 그래서 11월에 본머스 브라이튼 셰필드 꼭 이겨야해 11월에 제발 안미끄러지고 다 이겨서 챔스권 계속 노려봐야할듯 바르셀로나 소속 700번째 경기에서 골 ㄷ 토트넘 챔스 결승 갔을때 나같으면 손흥민 말고 헤트트릭한 모우라 쓴다고 무리뉴가 그랬는데 라멜라 모우라에게 더 기회 주는거 아닌가 싶네요 헤트트릭 아쉬움 시즌 6.7호 멀티골 유럽통산 123골 이거 보려고 새벽 4시반에 일어남 뮌헨이 만민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