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탈란타 7점으로 16강갔네 ㅋㅋㅋㅋㅋㅋ 아탈란타7점 으로 챔스진출 아약스는 10점으로 유로파ㅜ

카테고리 없음

by 승마형 2019. 12. 14. 13:50

본문

이외 팀 하나도 없을수도 있겠네 헐 대박 아탈란타 올라갔구나 대박 챔스 16강 상대팀 경우의 수 라리가 4팀 (레알, 바르샤, 꼬마, 발렌시아) 이피엘 4팀 (맨시티, 리버풀, 첼시, 토트넘) 세리에 3팀 (유베, 나폴리, 아탈란타) 분데스 3팀 (뮌헨, 돌문, 라이프치히) 리그앙 2팀 (파리, 리옹) ㅇㅇ 아니





베르가모의 아틀레티 아주리 디 이탈리아에서 열린 대회 조별리그 C조 4차전에서 아탈란타와 1-1로 비겼다. 이날 무승부로 맨시티는 3승1무(승점 10)를 기록해 선두를 유지했지만 16강 진출 여부는 다음 라운드로 미뤘다. 맨시티는 가브리에우 제주스를 최전방에 두고 라힘 스털링, 리야드 마레즈를 좌우 윙포워드에 배치했다. 다비드 실바와 일카이 귄도간, 케빈 더 브라위너를 중원에 배치하며 공격진에 베스트 라인업을 구성한 맨시티의 출발은 아주 좋았다. 경기 시작 6분 만에 선제골을 뽑아냈다. 문전으로 깊숙하게 파고든 스털링을 향해 제주스가 절묘한 패스를



맨시티 라인업 (vs아탈란타) 챔스 16강 진출팀 모두 5대리그 안에서 나옴 맨시티이기고 있고 아탈란타이기고 있어서 이대로 끝나면 맨시티 1위, 아탈란타 2위인 듯 아탈란타 챔스에선 산시로 쓰는구나 구장 아탈란타 걸리는 1위팀이 대박이겠다 챔스 16강진출팀 맨시티 라인업 (vs아탈란타) 아탈란타7점 으로 챔스진출 아약스는 10점으로 유로파ㅜ '브라보 퇴장-워커 GK 데뷔' 맨시티, 혼란 속 아탈란타와 무승부 다 결정됐다 챔스 조 1, 2위 아탈란타 7점으로 16강갔네 ㅋㅋㅋㅋㅋㅋ 아탈란타 그 기회를 못살리네 ㅋㅋ 패스미스 오지고 아탈란타 선제골 디나모자그레브는 16강가능성없나... 이번 16강은 4대리그



잘 맞아떨어진듯 시티 겁나 영리하게 시간끌고 ㅋㅋㅋ ㅈㄱㄴ 오늘 아탈란타한테 졌던데 승점이 샤흐타르 7 / 자그레브 6 / 아탈란타 4 이렇게임. 6차전이 (왼쪽이 홈) 샤흐타르 vs 아탈란타 자그레브 vs 맨시티 샤흐타르랑 자그레브 상대 전적은 샤흐타르가 우위인 상황. 자그레브가 2위될려면 샤흐타르가 못 이기고, 자그레브가 이기는 거 말곤 방법없음. 다만 맨시티가 1위확정에 크로아티아 원정이라 자그레브가 이길 가능성은 낮진 않는데... 오늘 맨시티가 자그레브 이기고 아탈란타가 샤흐타르 이기면 16강에 변방리그팀 하나도 없어

맨시티는 남은 10여분 카일 워커를 임시 골키퍼로 기용하며 버티기에 돌입했고 진땀을 흘린 끝에 1-1 무승부로 마쳤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보도자료 및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1위 파리, 뮌헨, 맨시티, 유베, 리버풀, 바르샤, 랖치, 발렌 2위 레알, 토트넘, 아탈란타, 꼬마, 나폴리, 돌문, 리옹, 첼시 운 좋다 7점으로 못간팀 몇팀있고 다른팀은 10점이어도 못갔는데 상황이

주인은 광탈하고 왜 세입자가 챔스토너먼트ㅋㅋㅋㅋ 그게 우리팀이었으면~~ㅎㅎ 유럽 5대리그팀만 모두 진출, 그외 리그팀은 전멸했네요. EPL: 맨체스터 시티, 리버풀 FC, 토트넘 핫스퍼, 첼시 FC 라리가: FC 바르셀로나, 레알 마드리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발렌시아 CF 분데스리가: 바이에른 뮌헨,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RB 라이프치히 세리에 A: 유벤투스 FC, SSC 나폴리, 아탈란타 BC 리그 앙: 파리 생제르망 FC, 올림피크 리옹 ㅜㅜ [스포탈코리아] 조용운 기자= 맨체스터 시티가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연승을 마감했다. 맨시티는 7일(한국시간) 이탈리아

만만한 팀이 없네 처음에 연패해서 못올라간다, 역시 챔스는 경험이 중요하다 이런 말 많았었는데 어찌저찌 올라는 갔네 파리 : 토트넘/아탈란타/꼬마/나폴리/돌문/첼시 뮌헨 : 레알/아탈란타/꼬마/나폴리/리옹/첼시 맨시티 : 레알/꼬마/나폴리/돌문/리옹 그팀 : 레알/토트넘/돌문/리옹/첼시 리버풀 : 레알/아탈란타/꼬마/돌문/리옹 바르샤 : 토트넘/아탈란타/나폴리/리옹/첼시 랖치 : 레알/토트넘/아탈란타/꼬마/나폴리/첼시 발렌 : 토트넘/아탈란타/나폴리/돌문/리옹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레알 : 뮌헨/맨시티/그팀/리버풀/랖치 토트넘 : 파리/그팀/바르샤/랖치/발렌시아 아탈란타 : 파리/뮌헨/리버풀/바르샤/랖치/발렌시아 꼬마 : 파리/뮌헨/맨시티/리버풀/랖치 나폴리 : 파리/뮌헨/맨시티/바르샤/랖치/발렌시아 돌문 : 파리/맨시티/그팀/리버풀/바르샤/발렌시아 리옹 : 뮌헨/맨시티/그팀/리버풀/바르샤/발렌시아 첼시

연결했고 스털링이 가볍게 방향을 바꾸는 슈팅으로 아탈란타의 골망을 흔들었다. 기선을 잡은 맨시티였지만 답답한 흐름이 이어졌다. 좀처럼 추가골을 뽑지 못하던 맨시티는 전반 막바지 페널티킥마저 제주스가 놓치면서 아쉬움을 삼켰다. 후반 들어 불운이 계속됐다. 에데르송 골키퍼가 갑작스러운 통증으로 클라우디오 브라보와 교체한 맨시티는 바로 마리오 파사리치에게 동점골을 내주며 흔들렸다. 원점으로 돌아간 경기서 맨시티는 세르히오 아구에로까지 투입하며 총력전을 폈지만 경기 막바지 코너에 몰렸다. 역습을 허용한 상황서 브라보 골키퍼가 페널티박스 바깥서 상대 공격수를 걸어 넘어뜨려 다이렉트 퇴장을 당했다. 골키퍼가 모두 사라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