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랑의 불시착' 넷플릭스로도 방영 사랑의 불시착 현빈보면서 현빈시♥ 현빈시♥ 아......현빈 머리 내가 제일 싫어하는

카테고리 없음

by 승마형 2019. 12. 23. 13:31

본문

매년 말 발표하는 '올해를 빛낸 인물' 영화배우 부문에서는 2016년 처음으로 10위 안에 이름을 올렸고, 2017년 2위, 2018년 1위를 차지하는 등 최근 몇 년간 인기 급상승했다. 오는 2020년 11월 개봉 예정 마블 영화 주연을 맡아 할리우드로 진출한다. * 좋아하는 가수나 탤런트 상위권은 남녀가 반반 정도, 나이는 20대부터 80대까지 폭이 넓었다. 그러나 영화배우 상위권에서는 1957년 아역으로 데뷔해 60년 넘게 활동 중인 안성기와 작년 11월 유명을





외워와라" 분노의 지시를 내려... [충격] 北 김정일 대통령, 씨야 베스트앨범 핫걸 미수록 소식에 체중 13kg 감량된 모습으로 등장! 북한 김정일 "씨야 소식에 잠을 이룰 수 없다" 다이어트 카페에 살 쏙 빠진 이유 공개해 연일 화제 일본 유명 호스트빠 출신 K군, "씨야 베스트 핫걸 빠졌다는



같이 스위스 유학한거임?ㅋㅋㅋㅋ 불시착 네캐로만 봤는데 재밌다 현빈 웃으니깐 송강이랑도 닮아보인다 현빈시❤️ '사랑의 불시착' 현빈, 베일 듯한 조각 비주얼+군복 카리스마..첫 스틸 공개 현빈시🍓 손예진 현빈 케미 무슨일이야... ㅅㅂ 차라리 주어를 까 교묘히 돌리지 말고 현빈시♥ 현빈 뭐야 ㅋㅋㅋㅋ 현빈이 점심 맛있게먹어🍕 강다니엘 프듀 하차할까 생각들어서 형들한테 상담했다지 않았음? 확실히 현빈이 로코물 탑인듯



느낌? ㅡㅡ^ 나와 살면서 입맛 개조해야겠네 현빈 들마나 영화들 재밌게 봤었는데 하지원 김선아 송혜교 탕웨이 박신혜 보면서 다 케미나 연기합 좋다고 느낌 그게 외적인 케미일수도 있고 연기합 케미일수도 있는데 최근에 다시 보고 싶다고 생각드는건 김선아 박신혜 시간이 흐른만큼 삼순이때랑은 다른 느낌이겠지만 그게 너무 좋을것같고 박신혜하고 연기텐션은 갠적으론 제일 취저인 부분있어서 현빈 열일해줘 ㅠㅠ 삔옵보싶시 삔옵시ㅇ〰️ㅇ❣ ㅠㅠ 올해 초 우연히 알함보고 현빈 박신혜 호감배되었는데 현빈 필모들 보다가 한지민 호감되서 눈부 보고 봄밤 보고 봄밤보다가



정해인도 호감되서 밥누나보고, 눈의여왕 보고 성유리 너무 이뻐서 캠핑 클럽 정주행하고 눈의 여왕 영업도 하고 공조 보고 윤아 좋아져서 엑시트 보고 조정석 좋아져서 질투의 화신보고 공효진에게 좋은 느낌 갖고 있던 차에 박신혜 필모들 중에 닥터스보고 김래원 호감되서 가보연 영화보고 공효진까지 입덕해서 동백꽃 뒤늦게 정주행하고 ㅋㅋ 상속자들 보니까 이민호 멋있어서 더킹 기다리는 중 알함 씨지팀이 델루나 했다길래 델루나 다 보고 아이유 호감배되서 나저씨 달리다가 이선균 좋아져서 파스타 달렸는데





우연히 김윤옥 여사께서 한식을 소개하는 장면을 보았다. 샤방샤방한 여자도 좋지만 요리를 잘하는 여자가 제 이상형이다. 김 여사께서는 어떤 음식을 잘하시는지, 대통령께서는 요리를 도와주시는지가 궁금하다." 이명박 "닭강정을 잘 한다. 본인이 취미로 하는 거니까 앞으로도 계속해보고자 생각한다." 박근혜 "모든게 다 오해다. 기자들은 받아적기만 하세요." 기레기들 "..." 배철수





같아 개인적으로는 VIRGO M58의 진동이 딱 적당하다고 생각합니다. 다음으로 착용샷입니다. 저는 잘 알지만 저를 잘 모르는 현빈께서 모델이 되어 주셨습니다. 큰 유닛이 귀를 다 덮어주기 때문에 소리가 새지 않고 100% 전달되는 느낌입니다. 마이크는 뒤로 빼도 눈에 보이기 때문에 마이크가 거슬린다면 밑으로 내리길 권해 드립니다. 마이크는 게임을 및 녹음 프로그램으로도 체크를 해 보았습니다. USB 연결임에도 잡음없이 전달이 되었으며 녹음되는 음성도 잘 들렸습니다. 그리고 가상 7.1채널의 효과를 더 느껴보기 위하여 유투브에서 영상을 통해 확인해



로미오 예인, 차희, 유민, 여은 멜로디데이 린지, 혜미, 재이, 예지, 차오루 피에스타 진영 신우 바로 산들 공찬 비원에이포 b1a4 비포 미안해 ㅋㅋㅋ 나도 한번 해보고 싶었어 덕들 다 건강하고 행복하자 삔깅시♥ 웃는거봐 내 마음 다 녹음 기요미 조아하는거 다먹어 그때 현빈이보고 찐모델 나왔다고 시선강탈된다고 혼자서 2백표쯤 쓸어가고 -이건 그때 상황 강다니엘은 현장투표 생각보다 너무 안나와서 상처받고 하차할까 생각 들어서 쏠쏠 형들한테 상담했었던 얘기 방송 나오지않았나 어떻게 밀어주는데 하차 생각을 하지 어떤 역할을



P.S 주제가는 박남정 형님이 부르지 않습니다. 이재율-조수행-도태훈-양석환-홍현빈-김재현-김준태-박성한-구본혁 선발투수는 이종혁 중계는 아... 어젠 드럽게 재미없더니 오늘부터 달리네요. 현빈 넘 멋있고 드라마 재밌어요!!! 콩알통수가기여운삔옵시 세리보다 내가 먼저 앓아 누울각 ‘사랑의 불시착’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14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주말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연출 이정효)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북한 특급 장교 리정혁 역을 맡아 활약할 예정이다. 리정혁은 빈틈없이 철저한 업무수행능력을 자랑하는 최정예 북한군 대위로 남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 분)와 로맨스를 그려나갈 인물. 공개된 사진 속에는 북한 장교로 완벽 변신한 현빈의 모습이 포착됐다. 그는 완벽한 제복 핏으로 차가운 카리스마를